'우월한 하루' 스페셜 웹툰 포스터, 비슷한 듯 다른 톤앤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월한 하루'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3월 13일 첫 방송될 OCN 새 드라마 '우월한 하루'(극본 이지현/ 연출 조남형/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아이윌미디어)는 가장 보통의 남자가 납치된 딸을 구하기 위해 옆집에 사는 연쇄 살인마를 죽여야 하는, 가장 우월한 자만이 살아남는 24시간 폭주 스릴러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우월한 하루’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3월 13일 첫 방송될 OCN 새 드라마 ‘우월한 하루’(극본 이지현/ 연출 조남형/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아이윌미디어)는 가장 보통의 남자가 납치된 딸을 구하기 위해 옆집에 사는 연쇄 살인마를 죽여야 하는, 가장 우월한 자만이 살아남는 24시간 폭주 스릴러를 그린다.
앞서 극 중 이호철(진구 분), 배태진(하도권 분), 권시우(이원근 분)의 관계성이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비롯해 다수의 콘텐츠가 공개돼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는 가운데 스페셜 포스터가 또 한 번 이목을 끌고 있다.
먼저 나란히 서 있는 이호철, 배태진, 권시우의 모습이 눈에 띈다. 특히 24시간 내에 연쇄 살인범을 찾고 납치된 딸을 되찾아야만 하는 이호철은 앞만 보고 달리는 이답게 정면만을 응시, 당장이라도 이곳을 박차고 나갈 것 같은 투지가 느껴진다. 반면 그런 그를 양옆에서 바라보는 배태진과 권시우의 의중을 파악하기 어려운 눈빛이 묘한 긴장감을 돋우고 있다.
더불어 마치 동이 터 오르는 새벽녘을 닮은 오렌지빛 무드가 현재 세 사람이 지나고 있는 시간대를 궁금케 한다. 이들은 지금 주어진 24시간의 끝자락에 서 있는 것일지 그렇다면 그들이 사활을 내건 승부의 결말은 어떻게 판가름 났을지 유추하게 만드는 것.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웹툰 스페셜 포스터는 세 사람이 나란히 선 구조나 배태진, 권시우가 이호철을 바라보는 시선 등 실제와 비슷하지만 묘하게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시선을 잡아끈다. 무엇보다 앞선 포스터에선 폭발 직전 같이 아슬아슬하게만 보였던 이호철이 웃음을 짓고 있어 두 포스터의 상반된 온도 차가 호기심을 자아낸다.
‘우월한 하루’는 오는 3월 13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OCN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핑 제니, 속옷에 양말만 걸친 과감한 화보…도발적 자신감 넘쳐
- 이다해, 한겨울 바닷가 온천에서 뽐낸 수영복 몸매…♥세븐 푹 빠질만하네
- 이시영, 스위스 현지인도 놀랄 샤워 가운 패션 “아무것도 안 입은 줄”
- 아이유, 명품 G사 풀착장하고 러블리 매력 발산…30살 되더니 성숙미도 물씬
- 진재영, 여행 격렬하게 즐겼네…샤워가운 걸치고 빨갛게 탄 피부에 울상
- ‘100억 매출 CEO’ 황혜영, 63빌딩 보이는 한강뷰 럭셔리 집 거실 휴식중
- 수지, 신이 내린 청바지 각선미…시선 강탈 개미허리 부럽다
- ‘황의조 열애설 침묵, 그러나 몸매 공개는 …’ 효민 핫팬츠 탄력 각선미 “여신강림”
- ‘억만장자 남편’과 해변놀이 미란다 커, 갈비뼈 드러난 섹시 황홀 비키니 몸매
- 김환 “재벌2세 만나려고 입사한 여자 아나운서? 있었다고 본다”(구라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