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너무 행복해서.. 한국 돌아올 생각 없어보이는 류승범

조회수 2022. 3. 2. 08:10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GQ 코리아 인스타그램

배우 류승범이 최근 패션 매거진 GQ 코리아 3월호의 커버를 장식하며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2019년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 이후 3년만의 반가운 모습인데요.

GQ 코리아 인스타그램

인터뷰와 함께 공개된 류승범의 모습은 '역시 류승범'이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독보적인 아우라가 가득합니다.

류승범 인스타그램

프랑스에서 거주 중이던 류승범은 지난 2020년 6월, 3년간 교제해온 10살 연하의 슬로바키아 출신의 화가 여자친구와 결혼과 동시에 아빠가 된다는 사실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GQ 코리아 인스타그램

GQ와의 인터뷰에서 동화같은 나라인 슬로바키아에서 지내고 있다는 류승범은 매일 트라이슬론으로 몸을 단련하고, 와이프와 함께 그림을 그리며 지내고 있다고 근황을 밝혔습니다.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

어쩐지 너무 행복해 한국에 돌아올 생각이 없는 것 같아 보여서 아쉽기까지한 류승범. 동명의 웹툰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디즈니플러스의 드라마 '무빙'에 출연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GQ 코리아 인스타그램

'무빙'은 화려한 제작진은 물론 제작비 500억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작품으로, 류승범은 원작에는 없는 캐릭터 '프랭크' 역할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드라마로는 무려 2004년 '햇빛 쏟아지다' 이후 무려 18년만의 복귀작이기도 합니다.

KBS

과거 인터뷰에서 "언어를 자유롭게 쓸 수 없다"는 이유로 드라마 출연을 하지않는다고 밝혔던 류승범. 어쩐지 이번 작품에서는 찰진 언어를 구사하는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지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