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16세 연하 포르투갈 배우와 열애설 터진 40세 스타

조회수 2022. 2. 7. 09:57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한 외신을 통해 크리스 에반스가 16살 연하 포루투갈 배우 알바 바프티스타와 열애중이라는 루머가 빠르게 확산 중에 있습니다.

바프티스타 인스타그램

그 발단은 알바 바프티스타의 인스타 개정을 크리스 에반스가 팔로우하며 여러 정황까지 확인 되고 있는데요. 에반스는 넷플릭스 시리즈 '워리어 넌'이 스트리밍된 7월 이후 2020년 가을부터 그녀의 개정을 팔로우 했다는 것입니다.

이에 영국 매체는 “40세의 캡틴 아메리카 스타는 24세의 ‘워리어 넌’ 스타 알바 바프티스타와 열애 중이라는 소문이 있지만, 현재 둘 다 그들이 사귀는 것을 확인하지 못했다”고 입장을 밝혔죠.

하지만 여러 추측의 신빙성은 꾸준히 제기되고 있는데요. 최근 에반스가 그녀의 고향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촬영한 동영상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 호텔의 인테리어를 본 네트즌이 포르투갈임을 확인 했고, 그가 포르투갈에 와 있다는 것을 알아챘죠.

바프티스타 인스타그램

워리워 넌 시즌 2는 스페인에서 촬영되었고, 에반스의 신작 '그레이 맨'는 프라하, 체코, 프랑스에서 촬영해 두 사람이 유럽에서 만났을 수 있다는 후문입니다.

또한 그녀의 인스타 계정에 그려진 토성 이모티콘은 에반스의 왼쪽 쇄골 위의 문신이기도 한데요.

바프티스타가 LA에서 새해 전야를 보냈다는 보도와 더불어 여행중 공유한 사진을 에반스의 뒷마당에서 촬영했다는 의혹까지 붉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바프티스타 인스타그램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가 계속해서 포착되고 있는 상황에서 공식 입장을 언제쯤 밝힐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편, 에반스는 작년 11월 셀레나 고메즈와 열애설이 보도되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