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성, 방 화장실에 습식 사우나까지..호텔급 2층집 공개(호적메이트)[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혜성 삼남매가 사는 2층집이 공개됐다.
3월 8일 방송된 MBC '호적 메이트' 8화에 배우 정혜성이 출연했다.
방송을 통해 정혜성의 집이 공개됐다.
1층에 있는 남동생 방, 혜성의 방은 2층에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배우 정혜성 삼남매가 사는 2층집이 공개됐다.
3월 8일 방송된 MBC '호적 메이트' 8화에 배우 정혜성이 출연했다.
방송을 통해 정혜성의 집이 공개됐다. 혜성은 습식 사우나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혜성은 "제가 사우나를 워낙 좋아해서 제 방 화장실에 설치했다"라고 밝혔다.
사우나로 아침을 연 혜성은 방으로 이동했다. 분홍색과 보라색이 곳곳에 포인트로 놓인 방 인테리어가 감탄을 자아냈다. 넓은 방 옆문을 열면 깔끔한 파우더룸이 등장했다.
이어 혜성은 집에 있는 언니에게 전화를 걸었다. 혜성과는 3살 나이 차이로, 남동생과는 15살 차.
두 사람은 고등학교를 졸업한 막내를 축하하기 위해 막내를 소집했다. 혜성은 전화로 남동생에게 2층으로 올라오라고 말했다. 그러자 동생은 익숙한 듯 "뭐 시키려고"라고 말해 혜성을 당황하게 했다.
이들이 같은 집에 있으면서도 전화로 이야기를 나눈 이유는 넓은 집 때문이었다. 1층에 있는 남동생 방, 혜성의 방은 2층에 있었다.
넓은 거실에는 그랜드 피아노부터 앤티크한 분위기의 가구들이 출연진의 감탄을 자아냈다. 2층까지 탁 트인 층고로, 커다란 샹들리에와 통유리 베란다가 화려함을 더했다.
이외에도 다이닝룸, 주방 등 넓은 공간과 화려한 인테리어에 연신 감탄이 쏟아졌다. 김준호는 "인테리어가 엔티크하게 호텔급이라"라며 놀라워했다.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서면 2층 거실이 있다. 혜성은 "한 달 동안 언니를 못 본 적이 있다"라며 집이 너무 넓어 생긴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경규는 "술 취해서 집 들어가면 길 잃어버리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MBC '호적 메이트' 캡처)
뉴스엔 송오정 songo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야옹이 작가, 재력 자랑하다 큰코 다친 ★ “플렉스는 옛말?”[스타와치]
- 정호연, 파리 루이비통쇼 오프닝-피날레 장식 ‘런웨이 장악’
- 박신혜, 창문에 비친 ♥최태준? 아이스크림에 푹 빠진 임산부
- 행복한 재혼 강수지, 창문에 비친 ♥김국진 실루엣? 50대 중반에도 소녀 미모
- “위로 된다더니…”효민 황의조 스위스 밀회→결별까지 딱 4개월(종합)
- 허영지 “전 남자친구, 내 친구와 바람 났다” 충격 고백 ‘동상이몽2’
- 이근 우크라 사진 공개 “죄없는 사람들 다치고 죽는 것 보고있을 순 없어”
- 이근, 외교부 경고에도 “우크라이나 도착, 최전방에서 전투할 것”
- 이상화 손가락 한마디 꽉 채운 결혼 반지, 도대체 얼마?
- “강혜정 확 돌변하는 성격…♥타블로 여자한테 처음 쫄았다고”주선자 봉태규 공개(안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