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개월 김예림' 림킴 근황 공개 "많은 활동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림 킴(김예림)이 설날을 맞아 새해 인사를 전하며 2022년 활약을 예고했다.
림 킴은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설 인사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림 킴은 "여러분 안녕하세요. 림 킴 김예림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는 더욱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설을 맞이하며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는데 기대해 주고 활동 많이 할 테니까 지켜봐 주세요"라고 활동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림 킴은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설 인사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림 킴은 “여러분 안녕하세요. 림 킴 김예림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는 더욱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설을 맞이하며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는데 기대해 주고 활동 많이 할 테니까 지켜봐 주세요”라고 활동을 예고했다.
소속사 뉴엔트리에 따르면 림 킴이 준비한 선물은 리믹스 버전 영상으로 명절을 기념해 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페토 영상과 함께 공개됐다.
림 킴은 2011년 Mnet ‘슈퍼스타K3’에 투개월로 출연하며 대중에게 독보적인 존재감을 알렸다. 이후 림킴(Lim Kim)이라는 이름으로 더욱 깊어진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로 아티스트의 활동을 이어나간 가운데 지난해 뉴엔트리와 전속계약을 체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다.
한편, 림 킴은 새 앨범을 준비에 한창인 가운데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뽐내며 대중과 소통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엄정화와 속옷 공유, 화사건 안 맞아” (서울체크인)
- ‘런닝맨’ 홍수아, 코 성형 고백 “나는 또 할 수가 없어”
- 이금희 “18년간 진행 ‘아침마당’서 버림받을 때 가장 힘들어”
- 이상윤 코로나 확진, 연극 ‘라스트세션’ 31일까지 취소 (전문)[공식]
- “집 나가라”…송진우♥미나미 이혼 상담 고백 (애로부부)
- 구성환, 알고보니 무면허…‘구저씨’ 바이크 2종 소형 로망 도전 (나혼자산다)
- 홍상수 감독, 신작 ‘그녀가 돌아온 날’로 또 베를린영화제 초청…13번째 입성
- 배우 이켠 놀라운 근황, 12기·13기 광수도 함께 ‘더 로직’
- 촬영 거부! 천하의 전현무도 안 되네…굴욕당하고 쩔쩔 (전현무계획3)
- 40kg 빠진 현주엽 “정신과 약에 의존…하루 21알 복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