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 필러 넣었다가 오리입 됐어요" 22세女 결국 병원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입술 필러 주사를 맞은 뒤 안면이 오리입처럼 부풀어 올라 병원 신세를 진 20대 여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숏동영상플랫폼 '틱톡'의 사용자 루비(22)는 지난 10일(현지시간) 입술 필러 주사를 맞은 뒤 입술이 배 이상으로 부어올라 병원으로 향하는 영상을 올렸다.
한편 입술 필러 용해제 부작용은 적지 않게 발생하고 있다.
지난해 여름에는 한 여성이 입술 필러 시술 후 아나팔락시 쇼크를 일으킨 사연을 틱톡에 공개해 주목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입술 필러 주사 부작용으로 입술이 오리입처럼 부풀어 오른 여성의 모습(오른쪽). [틱톡 캡처]](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201/16/ned/20220116122024459outr.jpg)
[헤럴드경제=천예선 기자] 입술 필러 주사를 맞은 뒤 안면이 오리입처럼 부풀어 올라 병원 신세를 진 20대 여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숏동영상플랫폼 '틱톡'의 사용자 루비(22)는 지난 10일(현지시간) 입술 필러 주사를 맞은 뒤 입술이 배 이상으로 부어올라 병원으로 향하는 영상을 올렸다. '도와줘(Help Me)'라는 제목이 달린 영상은 3일 만에 조회수 90만회를 돌파하며 빠르게 확산했다.
영국 매체 더 선에 따르면, 루비는 필러 용해제에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면서 안면이 부풀어 오르기 시작했다.
![차안에선 윗 입술만 부어올랐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병원에서는 양 뺨 등 얼굴 전체로 붓기가 확산했다. [틱톡 캡처]](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201/16/ned/20220116122025773ibhm.jpg)
병원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촬영된 사진에는 윗 입술이 크게 붓고 붉어져 있었지만, 병원에서 찍은 사진에는 양쪽 뺨과 하관이 전체적으로 부어올라 얼굴형이 사각형으로 변형됐다. 눈은 부어오른 얼굴에 압박돼 작아진 모습이었다.
이튿날 루비는 "지금은 괜찮다"며 붓기가 빠져 본래 모습을 되찾은 영상을 올려 사람들을 안심시켰다. 그러면서 "앞으로 다시는 필러 주사를 맞지 않겠다"고 선언한 뒤 "필러주사를 맞을 때는 꼭 패치 테스트를 하고 가라"고 조언했다.
한편 입술 필러 용해제 부작용은 적지 않게 발생하고 있다. 지난해 여름에는 한 여성이 입술 필러 시술 후 아나팔락시 쇼크를 일으킨 사연을 틱톡에 공개해 주목받았다. 이 여성은 시술 도중 입술이 부풀어 오르고 두드러기와 호흡곤란을 일으켜 구급대원의 도움으로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았다.
che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혜선이 겨우 살려놨더니…요금 인상” 화난 사람들 떠난다
- 늦게 자고, 아침잠 많은 당신…“알고보니 머리가 좋군요?”
- “믿었다가 뒤통수 맞았다” 삼성 배신하고 만든 ‘이것’ 큰 위협?
- "800억대 부자인데 밥 안 사" 주장에…비 "선처없다"
- [영상]"평행주차 어렵네…맨손으로 으랏차차" 괴력의 중국男[차이나픽]
- [영상]틱톡으로 209억원 번 18세 ‘이 소녀’…스타벅스 CEO도 제쳤다
- “이 사람 누구더라? 낯익은 얼굴” 세상 떠난 천재 가수 부활
- “업비트 지웠는데 다시 깐다” 하루새 22% 폭등, 돌아온 ‘이것’
- '마라탕 가면' 토론패널 이준석이었다
- “월급 절반이 이자”…기준금리 추가 인상에 영끌족 비명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