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NFLUENCER] 1년 별풍선 수익만 10억원, BJ 아리샤 음원 '예뻐' 발매

김성준 2022. 2. 21. 19: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로 활동 중인 아리샤(본명 고규림)가 음원 '예뻐'를 발매했다.

아프리카TV BJ들이 받은 별풍선 수익 통계 정보를 제공하는 별풍선닷넷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2020년 한 해 동안 10억 원이 넘는 수익을 올린 BJ 7명 중 아리샤는 약 16억을 벌어들여 3위에 오른 인기 BJ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로 활동 중인 아리샤(본명 고규림)가 음원 '예뻐'를 발매했다.

아프리카TV BJ들이 받은 별풍선 수익 통계 정보를 제공하는 별풍선닷넷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2020년 한 해 동안 10억 원이 넘는 수익을 올린 BJ 7명 중 아리샤는 약 16억을 벌어들여 3위에 오른 인기 BJ다. 작년 2021년 4월에는 약 5억 5726만 5280원, 5월에는 약 5억 6768만 2940원의 수익을 올리며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예뻐'는 슈퍼주니어의 '부산에가면', 임창정의 '이미 널 잊었어', 에이핑크, god 등의 곡을 작업한 작곡가 'OneTop'이 작곡했다

아리샤는 "'예뻐'는 틱톡, 릴스, 유튜브 쇼츠 등 숏츠 비디오 콘텐츠를 위한 곡으로 제작했다"라며 "한번 들으면 머릿속에 남을 수밖에 없는 중독성 있는 훅과 인트로에 맞춘 '빵디댄스'가 포인트"라고 곡의 의도를 밝혔다.

이어 "'빵디댄스'는 인트로와 브릿지 파트의 랩에 맞춘 트월킹 댄스로 섹시한 아리샤의 몸매를 부각하고 웃음의 요소까지 가미했다"라며 "MZ세대의 밈 문화에 새로운 유행을 일으킬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김성준기자 illust76@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