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출신, 스타트업 대표라는 스펙 끝판왕 신인 가수

조회수 2022. 3. 4. 11:0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수 태우는 지난 2019년 방송된 오디션 프로그램 <보컬플레이2>에 고려대학교 대표로 출연해 처음 얼굴을 알렸는데요. 이후에는 <싱어게인2>에 42호 가수로 출연해 뛰어난 실력을 뽐내며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특히 태우는 <싱어게인2> 출연 당시 고려대학교 경영학과에 재학 중이며 금융 관련 핀테크 스타트업 회사 CEO라는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한 인터뷰에서 그는 "사실 제가 가진 스펙이나 외적인 부분이 저의 진가를 가릴 수 있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다. 하지만 숨길 요소는 아니라고 생각했다. 오히려 반전 매력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싶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어 "고려대 선, 후배님들과 동기 그리고 예비 후배님들까지 방송을 볼텐데 음악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충분히 음악을 좋아하면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라며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한편 지난해 5월 정식 데뷔 싱글을 발매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태우는 작사, 작곡, 편곡모두 직접 해내는 싱어송라이터로 주목을 받은 바 있는데요. 최근에는 세 번째 싱글앨범 '문라이트'를 발표하며 팬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