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돌아가신 울 엄니 좀비가 되어 돌아왔다..

조회수 2022. 1. 24. 18:10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엄마가 돌아가신지 얼마 되지 않아 태풍 소식에 우리 다섯 형제는 걱정이 앞서 엄마의 산소를 찾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머선 129?!!

관은 파헤쳐 있다 못해 부서진.. 그리고 엄마 시신은 어디에 간 건지.. 

대체 무슨일이냐고를 외칠 수 밖에 없어 황당한 형제들은 일단 집에 돌아와 생각해 보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이들을 기다리고 있던 사람은 바로 '좀비가 된 엄마?!' 이렇게 된 이상 살아생전 못해드린 효도, 이제라도 마음껏 들어가자는 형제들. 좀비 엄마와 좌충우돌 효도 스토리는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까요?

K 좀비의 인기를 이어갈 신선한 영화가 우리 곁을 찾아옵니다. 동방예의지국 한국에서 효와 +좀비가 결합된 코미디 영화 <효자>인데요. 

좀비 영화에서 가장 흔들리는 부분은 가족이 좀비가 되는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내 손으로 좀비를 처단해야 할지, 그래도 가족이니까 돌봐야 할지 갈등 오는 상황이 아닐 수 없는데요.

영화 <효자>는 장례를 치른지 얼마 지나지 않아 좀비가 되어 돌아온 어머니에게 다섯 형제가 생전에 해드리지 못한 효도를 하기로 결심하며 벌어지는 초특급 상상초월 동방예의좀비극입니다.

출연진도 화려합니다. 김뢰하, 연운경, 이철민, 정경호, 박효준, 전운종 등 충무로 믿보배들과 연기 구멍 없는 찐배우가 총출동!

웃픈 가족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 낼지 궁금한데요. 돌아오는 명절을 앞두고 가족에 대해 다양한 입장과 이야기를 나눠 볼 수 있는 것으로 기대합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