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이장우 다이어트 직후 사진에 "허위 광고 급"(나혼산) [TV캡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이장우가 과거 사진에 당황했다.
17일 밤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생일을 맞아 100인분 푸드 트럭에 도전하는 이장우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레베카' 이장우 포스터가 공개되자 박나래는 "팸플릿이랑 지금 얼굴이랑 많이 다른데?"라고 꼬집었다.
이장우는 "이쪽(기안84, 코드 쿤스트, 키)에 끼고 싶은데 자꾸 여기서(전현무, 박나래)"라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나 혼자 산다' 이장우가 과거 사진에 당황했다.
17일 밤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생일을 맞아 100인분 푸드 트럭에 도전하는 이장우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장우는 생일을 맞아 자신이 출연 중인 뮤지컬 '레베카' 팀을 위해 100인분 밥차에 도전했다. 이어 '레베카' 이장우 포스터가 공개되자 박나래는 "팸플릿이랑 지금 얼굴이랑 많이 다른데?"라고 꼬집었다.
이에 대해 이장우는 "작년에 다이어트하고 찍은 것"이라고 실토했다.
이를 들은 기안84는 "과대광고 아니냐"고 반응했고, 박나래 역시 "허위 광고 급"이라고 농담했다. 이에 이장우 역시 "제 동생 이장수"라고 받았다.
이어 이장우가 푸드트럭과 함께 준비한 현수막도 공개됐다. 이를 본 전현무는 "모든 게 나랑 비슷하다"고 이장우와 공감대를 형성했다.
그러나 코드 쿤스트는 "전현무가 계속 비슷하다는데 이장우는 크게 안 받아준다"고 간파했다.
이장우는 "이쪽(기안84, 코드 쿤스트, 키)에 끼고 싶은데 자꾸 여기서(전현무, 박나래)…"라고 고백했다. 이에 전현무는 "관리 조금이라도 안 하면 이쪽으로 넘어온다"고 경고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