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식탁' 이상민 고추짬뽕 먹방, 안경까지 벗어던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민이 짬뽕 먹방을 선보이며 젓가락질을 멈추지 못한다.
4월 11일 방송되는 MBC '로컬식탁' 6회에서는 맛의 천국 전라북도 군산에서 직접 공수한 3대 짬뽕을 소개한다.
식탁 여행자들은 각자 입맛에 맞는 짬뽕을 선택, 군산 편의 호스트 이상민은 매운맛이 일품인 고추 짬뽕을 골라 '맵당당'다운 면모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상민이 짬뽕 먹방을 선보이며 젓가락질을 멈추지 못한다.
4월 11일 방송되는 MBC ‘로컬식탁’ 6회에서는 맛의 천국 전라북도 군산에서 직접 공수한 3대 짬뽕을 소개한다.
이날 군산 첫 번째 로컬 음식으로 3대 짬뽕인 콩나물 짬뽕, 고기 짬뽕, 고추 짬뽕이 등장한다. 식탁 여행자들은 각자 입맛에 맞는 짬뽕을 선택, 군산 편의 호스트 이상민은 매운맛이 일품인 고추 짬뽕을 골라 ‘맵당당’다운 면모를 선보인다.
이어지는 이상민의 짬뽕 먹방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매운데 계속 들어가는 게 문제”라는 군산 짬뽕을 맛본 후기를 공개, 강렬한 칼칼함과 입안을 파고드는 아찔한 매운맛에 중독되어 젓가락질을 멈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안경까지 벗어 던지며 먹방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던 이상민은 얼얼한 맛에 정신이 혼미해진다. 배성재와 주우재가 건넨 걱정의 말에 이상민은 코와 안경 사이에 휴지를 끼운 채로 화면에 등장, 웃기면서도 슬픈 상황이 펼쳐져 그를 진땀 나게 한 군산 짬뽕의 위력은 과연 어떨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사진=MBC '로컬식당'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진호, 이상민에 전부인 이혜영 언급 “크게 한번 싸우고 이혼?”(아형)
- 오미희 “전남편 TV드라마 보다 폭행 내용 찔려 먼저 이혼 요구”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수진 “두 번째 남편, 폭행 탓 112 신고하니 물 뿌려 유산할 뻔” (동치미)[어제TV]
- 박나래, 55억 단독 주택서 이효리·홍현희와 나눈 찐한 우정 “서울 오면 언제든”
- ‘비♥’ 김태희, 꽃이 벚꽃 보러 갔네…마스크도 못 가린 미모
- 김혜수, 초미니스커트에 아찔한 각선미…파격적 포즈로 시선강탈
- 지연수 “일라이 가족에 투명인간 취급 당해, 시모는 이혼시킨다고”(우이혼2)
- 브레이브걸스, 0표에 상처 “다들 ‘롤린’만 기억, 우리한테 기대 없어”(퀸덤2)
- 박군♥한영, 母 묘원에서 눈물 펑펑‥“이젠 걱정하지 마”(미우새)
- 한가인 “먹는 데 돈 안 아껴, 다양하게 시켜놓고 먹어” (써클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