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과거 스타킹 나와 인기 끌었던 꼬마의 충격적인 근황 

조회수 2022. 4. 22. 10:48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구독자 520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어썸하은’을 운영하며 뛰어난 춤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나하은은 2009년생 키즈 댄서 겸 크리에이터로 과거 SBS 예능 <스타킹>에 출연해 댄스 신동으로 유명세를 탄 바 있는데요. 최근 나하은은 SM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는 사실을 알려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으로 나하은은 SM의 체계적인 트레이닝 및 지원 아래 뛰어난 재능과 무한한 잠재력을 더욱 성장시켜 차세대 K팝 아티스트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향후 발전가능성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입장을 보였는데요.

한편 나하은은 지난 19일 그룹 NCT의 태용과 가수 원슈타인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Love Theory'(러브 띠어리) 챌린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또한 나하은은 2017년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후보소개 댄스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 적이 있는데요. 당시 엑소(EXO)의 멤버 카이는 엑소, 방탄소년던, 위너, 싸이, 하이라이트의 춤을 완벽 소화하는 나하은을 지켜보다 "아가 춤 너무 잘 춘다. 에스엠 들어와요"라고 말해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나하은은 엑소 카이와의 일화를 언급하며 "카이 오빠가 '유튜브에서 많이 봤어요'라고 했다. 먼저 알아보며 인사해줘서 신기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파친코 숨겨진 뒷이야기 (윤여정이 촬영 거부했던 이유 ㄷㄷ)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