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월급 5만원 벌던 무명 배우에게 첫눈에 반한 팬과 결혼한 톱스타

조회수 2022. 2. 11. 15:01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박해일은 1977년 생이지만 소년 같은 동안 외모로 다양한 역할로 활약했습니다. 여자 스타들이 이상형으로 가장 많이 꼽는 유부남이기도 한 박해일. 

2000년 연극 청춘예찬의 주연인 청년 역할로 데뷔한 이후 <와이키키 브라더스>, <국화꽃 향기>, <연애의 목적>, <살인의 추억>, <괴물>, <최종병기 활> 등에서 활약했죠.

요새 스타들의 결혼이 늦어짐에 따라 마흔이 훌쩍 넘은 박해일의 결혼 여부가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안타깝게도 박해일은 방송작가와 5년 열애 끝에 2006년 결혼해 슬하에 자녀 둘이 있는 품절남입니다.

두 사람이 만나 연애하게 된 계기가 재미있어요. 박해일의 아내 서유선 작가는 박해일이 뜨기 전 연극 무대에 섰을 때 관객으로 만나 사랑을 키워왔던 것으로 전해지는데요. 연극이 끝난 후 뒷풀이 자리에서 서로 대화를 주고받으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죠. 이른바 성공한 덕후와 찐팬이 결혼한 경우가 아닐 수 없습니다.

박해일은 한 달 5만 원으로 환산할 수 있는 연봉 50만 원도 안 되는 무명배우였기에 생계가 시급했던 상황이었는데요. 이에 지금의 아내가 뒷바라지를 하며 데이트 비용을 감당했다는 일화입니다. 

그렇게 두 사람은 5년 동안 숱한 결별설에 시달렸지만 그때마다 왼손의 반지를 보여주며 일단락 시켰다고 합니다. 박해일은 첫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의 개런티로 14k 커플링을 나눠 끼었다고 합니다.

한편, 박해일은 박찬욱 감독의 6년 만의 신작 <헤어질 결심>에서 탕웨이와 연기하며 컴백합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