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아내, 다른 여자들이 꼬셔갈까봐 방송하는거 싫어해"(신과함께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연복 셰프가 연애 시절 아내에게 직업을 숨겼다고 밝혔다.
3월 4일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에 중화요리 대가 이연복 셰프가 출연한다.
여러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려한 중식 기술과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이며 국민 중식 셰프로 급부상한 이연복.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연복 셰프가 연애 시절 아내에게 직업을 숨겼다고 밝혔다.
3월 4일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에 중화요리 대가 이연복 셰프가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 MC 성시경은 “중식에서 ‘셰프’라는 표현을 자연스럽게 사용하게 한 사람이 바로 이연복 셰프다. 중식의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를 많이 하셨다”고 이연복 셰프에게 존경심을 표했다.
이연복은 “옛날엔 중국집 요리사라고 얘기하면 장가도 못 갔다며 놀러 갈 때는 냄새 안 나게 하기 위해 몸에 일부러 파스를 붙였다. 아내도 처음에는 몰랐다”며 연애 초반에 아내에게 직업을 숨기고 만난 사실을 고백했다.
이어 “마음먹고 내가 일하는 중국집으로 초대했다”며 “내가 양파 써는 모습을 보고 반했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연복은 직업을 밝혀야겠다는 마음을 먹게 된 계기를 털어놨다. 그가 말한 계기에 4MC는 크게 공감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러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려한 중식 기술과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이며 국민 중식 셰프로 급부상한 이연복. 그러나 그는 “가족들이 내가 방송에 출연하는 것을 안 좋아했다. 아내는 아직도 싫어한다”고 밝혔다. 그 이유에 대해 이연복은 “내가 잘생겨서 다른 여자들이 꼬셔 갈까 봐”라고 자아도취 멘트를 내뱉어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이연복은 처음으로 홈쇼핑에 도전한 일화도 공개했다. 그는 “고민 끝에 도전해봤지만 모두 거절하고 유일하게 한 곳에서 하겠다고 했다”며 “1시간짜리 방송에서 18분 만에 매진됐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모두의 예상을 뒤집고 대박 신화를 쓴 이연복의 비결은 무엇일지 오는 4일 오후 8시 채널S의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원숙 “잠깐 바람 피웠던 父, 母 얼마나 순진했는지‥”(같이3)
- 선예 “부모님 일찍 이혼, 5살에 母 돌아가셔”눈물 고백(갓파더)
- 선예 “무통주사 없이 집에서 출산, 정말 큰 응가 싸는 느낌”(갓파더)
- 박광현, 야외정원 있는 2층집→아내+붕어빵 딸 공개(백세누리쇼)
- 이준호, 조각같은 얼굴에 상처 무슨 일? 누가 전하를 화나게 했나
- 김영철 “고2때 부모님 이혼, 고3때 형 교통사고로 하늘나라 가”
- ‘최현석 딸’ 최연수, 속옷 안 입었나? 등 훤히 드러낸 파격 드레스 자태
- ‘52세’ 윤현숙, LA 해변 거닐며 뽐낸 비키니 몸매…글래머 매력 발산
- 손미나, 국내 확진자 20만명인데‥노마스크 스페인 여행 부럽네
- 5년전 아니라더니…류태준, 40대 파워블로거와 결혼 뒤늦게 인정 ‘임신설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