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난 지 2일 만에 프러포즈하고 두 달 만에 결혼한 배우

사귀지도 않았는데 만난지 이틀만에 "결혼하자"고 고백한다? 그리고 2달만에 결혼하는 그런 영화같은 일이 가능할까? 배우 김상경은 해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김상경은 14년 전 우연히 치과 진료를 받으러 갔다가 의사인 아내를 처음 만났다고 한다. 아내를 보는 순간 심장이 막 뛰더라는 그.

'이 여자와 결혼하겠구나' 생각한 그는 이틀만에 프로포즈를 했고 그리고 2달 후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 아내 역시도 그와 결혼할 것을 예상했다고 한다. 세상에!

천생연분이라는 것은 바로 이 부부를 두고 하는 말이 아닐까? 김상경은 14년 동안 단 한 번도 결혼한 것을 후회한 적 없다고 한다. (아내는 결혼 후 전업주부로 전향했다고)

살인의 추억
감독
봉준호
출연
송강호, 김상경, 김뢰하, 송재호, 변희봉, 고서희, 류태호, 박노식, 박해일, 전미선, 서영화, 우고나, 이옥주, 최종률, 유승목, 이훈경, 신현종, 이재응, 정인선, 권병길, 신동환, 박현영, 윤가현, 이대현, 권혁풍, 조덕제, 이인희, 조문의, 오오영, 신현승, 전주현, 박태경, 손진환, 손강국, 손진호, 백진철, 백봉기, 성정선, 유금, 김주령, 곽수정, 염혜란, 한대관, 김태한, 천명재, 지승학, 유인수, 이상욱, 류필한, 이다일, 권미형, 이호연, 김인숙, 한충환, 나재균, 신문성, 한대관
평점
9.4

김상경은 영화 '살인의 추억, 화려한 휴가, 1급 기밀' 등 유난히 실화 소재 영화에 많이 출연해왔다. 실화가 주는 힘이 연기에 더 몰입할 수 있게 해준다고.

영화 '공기살인'

최근 또 한 번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에 출연한 김상경. 가습기 살균제 사망사건을 다룬 '공기살인'은 오랜 시간 철저한 자료 조사와 검수를 거쳐 완성되었다.

영화 '공기살인'

김상경은 극 중 원인 모를 폐질환으로 아내를 잃고 아들마저 위태로운 상황인 의사 '정태훈' 역할을 맡아 실감나는 열연으로 호평을 받는 중이다.

Copyright © RUN&G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