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크스의 연인' 나인우 따라다니는 서현.."어차피 결혼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징크스의 연인'에서 서현이 나인우와 나중에 결혼할 거라고 호언장담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서는 이슬비(서현 분)가 공수광(나인우 분)을 위해 생선을 파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공수광을 짝사랑하는 오은정(이선정 분)은 공수광을 따라다니는 이슬비에게 "명성 씨랑 얽히면 재수 없는 일이 생겨요"라며 공수광 곁에서 떨어트리려 했다.
이후 이슬비는 방 여사(황영희 분)의 차에 타고 공수광의 생선가게에 도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서는 이슬비(서현 분)가 공수광(나인우 분)을 위해 생선을 파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공수광을 짝사랑하는 오은정(이선정 분)은 공수광을 따라다니는 이슬비에게 "명성 씨랑 얽히면 재수 없는 일이 생겨요"라며 공수광 곁에서 떨어트리려 했다.
이후 이슬비는 방 여사(황영희 분)의 차에 타고 공수광의 생선가게에 도착했다. 생선 앞에는 이슬비를 기다리고 있는 선민준이 서있었다. 이슬비는 선민준(기도훈 분)에게 다가가 집으로 돌아가지 않을 거라고 말했다. 선민준은 "아버지가 너 여기 있는 거 알면 수광이가 위험해져"라며 친구를 걱정했다. 이어 선민준은 이슬비에게 "잠시 바람 쐬고 다시 돌아와"라고 말했다.
이후 이슬비는 좋아하는 공수광을 위해 공수광의 생선가게 앞에서 생선을 팔았다. 서동시장에서 춤을 춰가며 생선을 팔고 있는 이슬비를 보고 손님들이 모여들었다. 이에 서동시장 안 다른 생선가게를 하고 있는 스마일 댁(황석정 분)은 단골손님이 뺏겼다며 항의했다.
스마일 댁은 이슬비에게 공수광의 마누라라도 되냐고 물었고 이에 이슬비는 "나 마누라 맞는데, 어쩔래요"라고 답했다. 이에 공수광은 우리가 언제 결혼했냐 물었고 이런 공수광에게 "괜찮아 어차피 할 거니까"라고 답해 손님들이 환호성을 질렀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진태현, '♥박시은' 둘째 임신 겹경사..역시 딸 바보
☞ 47세 김준희, 속옷만 입고 대놓고..'말도 안돼'
☞ 옥주현, '옥장판' 발언 김호영 명예훼손 고소
☞ '변을 찍어 먹으려고..' '고등래퍼' 男아동 추행 '경악'
☞ 하리수에게 아들이 있었어?
Copyrightsⓒ 스타뉴스(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아 16세 생일..전세계 하나 뿐인 명품 가방 선물 - 스타뉴스
- 진태현, '♥박시은' 둘째 임신 겹경사..역시 딸 바보 - 스타뉴스
- 47세 김준희, 속옷만 입고 대놓고..'말도 안돼' - 스타뉴스
- 옥주현, '옥장판' 발언 김호영 명예훼손 고소 - 스타뉴스
- "변을 찍어 먹으려고.." '고등래퍼' 男아동 추행 '경악' - 스타뉴스
- 하리수에게 아들이 있었어? - 스타뉴스
- '임요환♥' 김가연 "시누이와 갈등, 서로 모른 척 살아" - 스타뉴스
- 지드래곤, YG 떠나 워너 뮤직 합류 공식화.."웰컴 GD" [★FOCUS] - 스타뉴스
- '천박사' 블랙핑크 지수, 사람 제대로 홀리는 선녀 [★파인더] - 스타뉴스
- 임영웅·유승호 못 본다..'런닝맨'→'미우새', 오늘(1일) 결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