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널 가져야겠어" 19살 김태리, 남주혁에 고백 '첫사랑 시작' (스물다섯 스물하나)[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태리가 남주혁에게 사랑고백하며 진짜 첫사랑을 시작했다.
3월 6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8회(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에서 나희도(김태리 분)는 백이진(남주혁 분)에게 사랑고백했다.
이어 나희도는 우연히 백이진의 과거 첫사랑 다은을 알게 되며 질투심을 느꼈고, 그런 나희도에게 양찬미(김혜은 분)는 "기자 된 사람하고 친하게 지내지 마라"고 경고하며 혼란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태리가 남주혁에게 사랑고백하며 진짜 첫사랑을 시작했다.
3월 6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8회(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에서 나희도(김태리 분)는 백이진(남주혁 분)에게 사랑고백했다.
나희도는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따고도 고유림(보나 분)이 오심을 주장하며 전 국민에게 욕을 먹었다. 유일하게 백이진이 심판과 인터뷰 해 나희도를 위로했다. 이어 나희도는 우연히 백이진의 과거 첫사랑 다은을 알게 되며 질투심을 느꼈고, 그런 나희도에게 양찬미(김혜은 분)는 “기자 된 사람하고 친하게 지내지 마라”고 경고하며 혼란을 더했다.
나희도는 백이진이 뉴스에서 방송 사고를 내는 모습을 보고 스티커 빵으로 위로하면서도 자신이 어른이 돼버린 백이진에게 큰 도움이 되지 못한다는 이유로 자책했다. 그런 나희도에게 백이진이 스티커를 돌려주고 얼굴에 묻은 아이스크림을 제대로 닦아주지 않고 놀리자 나희도는 자신을 어린애 취급하는 백이진에게 폭발했다.
나희도는 “내가 애처럼 보이겠지. 그래, 나 스티커 모아. 난 너처럼 진한 사랑도 안 해보고. 할 줄 아는 거 펜싱밖에 없는 거 아는데 그렇다고 너한테 어린애, 무식한 애, 웃긴 애 되는 거 싫어”라고 분노하며 ‘넌 저만치 앞서있고 나는 어쩐지 한참 뒤처진 것 같다. 이 감정은 명백히 너에 대한 질투’라고 속말했다. 백이진은 영문을 모르는 채로 “장난이 지나쳤어. 기분 상하게 해서 미안해”라고 사과했다.
그 사이 고유림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형편에 금메달을 놓치고 모친이 곗돈까지 날리며 위기가 더해졌고, 유일하게 위로가 되는 존재인 채팅친구 라이더37에게 만남을 청했다. 백이진은 고유림이 정체도 모르는 3년 채팅친구와 만난다는 말에 걱정이 돼 따라나섰고, 고유림은 채팅친구 라이더37이 나희도라는 사실을 먼저 알아보고 “말도 안 된다”며 도망쳤다.
백이진은 고유림이 주고 간 노란 장미를 들고 있다가 나희도에게 채팅친구 인절미로 오해받았고, 나희도는 인절미를 백이진으로 확신하며 ‘모든 것이 명쾌해진다. 나는 너를 질투한 게 아니었다. 너한테 자격이 안 될 것 같아 화가 났던 거다. 수많은 밤을 위로했던 우리의 이야기들. 그게 너라면 난 자격이 충분하다’고 속말했다.
이어 나희도는 백이진이 해명하기도 전에 “인절미, 아니 백이진. 나 널 가져야겠어”라고 사랑고백을 감행했다. 19살 나희도가 백이진에게 사랑을 고백하며 두 사람의 관계가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기 시작한 엔딩. 나희도가 진짜 첫사랑을 시작하는 모습으로 그 첫사랑이 이루어질 것인지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흥미를 더했다. (사진=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성흔, 특목고생 딸에 “공부하는게 벼슬이냐” 아침부터 살벌 대립(살림남2)
- 임신 이하늬, 창문에 비친 훈남 남편 최초 공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황은정 “윤기원과 결혼 깨고 싶었지만 강행, 이혼 후 극단적 선택 생각”(심야신당)
- 뇌종양 수술도 견녀낸 이의정 근황, 몰라보게 확 달라진 동안
- 소환된 전현무 무슨 죄? 철딱서니 없는 오정연 ‘남의 연애’ 토크 빈축[이슈와치]
- 이선희 21살 라면 광고 공개 “맛있는 표정 맞죠?” 이승기 의심 (한번쯤)
- 이선희 옛날 담배보고 반색, 이승기 “담배도 안 피우시면서” 당황 (한번쯤)
- 오정연 “전남친 이별 통보에 7번 붙잡아, 8번째에 짜게 식었다”(컬투쇼)
- 조영남, 윤여정과 이혼→두 아들 두고 온 것 후회 “죄의식 남아”(금쪽상담소)
- 김호중 팬 “덕질 위해 세컨 하우스 구매” 집 내부 봤더니(주접이 풍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