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딘딘 "누나들한테 맞았다..가해자는 몰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딘딘이 억울함을 토로했다.
4월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15회에서는 딘딘 삼 남매의 삼자대면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큰누나와 하루를 보내게 된 딘딘은 타지에 있는 둘째 누나에게도 영상 통화를 걸어 남매 삼자대면을 시도한다.
이번 삼자대면을 통해 딘딘의 상세한 사건 묘사부터 누나들의 변론이 낱낱이 공개된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딘딘이 억울함을 토로했다.
4월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15회에서는 딘딘 삼 남매의 삼자대면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큰누나와 하루를 보내게 된 딘딘은 타지에 있는 둘째 누나에게도 영상 통화를 걸어 남매 삼자대면을 시도한다. 딘딘이 “어렸을 때 ‘네모의 꿈’ 노래를 틀어놓고 누나들에게 맞았다”고 여러 차례 토로한 적이 있기 때문. 이날 방송에서 딘딘 삼 남매의 ‘네모의 꿈’ 사건 전말이 모두 공개된다.
“나는 딘딘에게 손찌검 한 적이 없다”는 큰누나에게 딘딘은 “나는 둘한테 다 맞았다. 가해자는 모른다”고 억울함을 호소해 웃음을 안긴다. 과연 두 누나 중 ‘네모의 꿈’을 틀어 놓은 채 딘딘을 혼낸 이는 누구였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번 삼자대면을 통해 딘딘의 상세한 사건 묘사부터 누나들의 변론이 낱낱이 공개된다는 후문이다. 누나들의 논리정연한 설명에 딘딘은 말을 잇지 못한다고.
그런가 하면 이날 누나들 사이에서 고된 시기를 겪었던 딘딘의 어린 시절 일기장도 공개될 예정이다. 딘딘의 일기장을 함께 읽어본 큰누나는 어린 딘딘의 필력에 깜짝 놀란다고. 또한 해외를 오갔던 둘째 누나를 향한 딘딘의 진심을 알게 된 후 웃음을 멈추지 못한다. (사진=MBC ‘호적메이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루스’ 김우빈, 신민아 바다 투신 목격 ‘시청자 시선강탈’ [결정적장면]
- “엔조이 어때?” 배그린, 이혼소송 중 첫사랑 윤시윤 유혹 (현재는)[결정적장면]
- 박수홍 재벌 절친이 아내 스폰서? 루머 배후 친형 의혹(연예뒤통령)
- ‘고딩엄빠’ 김효진 “아들 도윤, 종양 수술 최악의 경우 사망할 수도”
- 은지원, 건축가 유현준 집 보며 “실용적인 게 없다” 디스(집사부일체)
- “할 생각 NO”…유재석 밝힌 SNS·메신저 안 하는 이유(런닝맨)
- 이종혁 아들 준수, 키 180cm 폭풍성장 ‘깜짝’(자본주의학교)[결정적장면]
- 김병지, 장성한 첫째 아들 공개 “대학교 1학년까지 축구선수 생활”(뭉쳐야2)
- “뚫린 입이라고‥” 홍진경, 외모 비하하는 남편 친구·시어머니에 분노(애로부부)
- 이효리 “벗은 거 입었을 때”…가슴 노출 의상에 이상순 “오 마이 갓”(서울체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