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민효린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전한 반가운 소식

조회수 2022. 3. 26. 12:42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살 연상연하 부부인 태양, 민효린은 지난 2014년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만나 인연을 맺었으며 2015년 6월 열애 사실을 공개하고 만남을 이어왔는데요. 약 3년 간의 연애 끝에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태양은 결혼한 지 한 달 만에 입대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민효린은 작년 12월 결혼 3년 만에 득남 소식을 알려 많은 이의 축하를 받았는데요. 지난 2월에는 SNS에 "작년 여름"이라는 멘트와 함께 임신 중이었을 당시 모습을 공개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민효린은 체리 모양이 그려진 반팔 티를 입고 연한 화장에도 뚜렷한 이목구비와 높은 콧대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이를 본 팬들은 “명품 콧대 실화인가요”, “저 때 임신 중이셨던 게 맞나요?”, “언니 너무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태양은 2018년 3월 싱글 <꽃 길> 이후 4년 만에 보이그룹 ‘빅뱅’ 컴백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빅뱅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그룹 빅뱅은 올 봄에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며 신곡 녹음 작업을 마치고 뮤직비디오 촬영을 앞두고 있다"라고 밝히며 탈퇴한 멤버 승리를 제외한 지드래곤, 태양, 대성, 탑 빅뱅 완전체 국내 컴백 소식을 알린 바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