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자랑 결혼도 없이 9년째 연애중인 연예인

조회수 2022. 5. 3. 20:06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반도>,<모가디슈>,넷플릭스 시리즈 [D.P]로 강렬한 신고식을 치른 구교환이 9년째 열애 중인 감독이자 여자친구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은 식을 줄 모릅니다.

감독겸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구교환과 감독 이옥섭은 독립영화계의 대표 커플로 소문이 자자했었는데요.

두 사람은 서울예대 동문이자 2013년 동료로 지내오다 연인으로 거듭났습니다. 하지만 공식적인 연인임을 공표한 것은 얼마되지 않아요. 규교환은 이 사실을 밝히며 소울메이트이면서도 영화적 동지같은 관계라고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두 사람은 구교환이 상업영화의 굵직한 역할을 맡기 전부터 감독과 배우로 서로의 예술적 영역에 영감을 주고받으며 사랑을 키워왔다고 전해집니다.

구교환은 연기는 물론 편집과 제작을 맡으며 연인의 작품에 열과 성을 다한 지지를 표명하기도 했습니다. 그작품은 <메기>인데요. 독립영화답지 않게 팬덤과 흥행에 성공한 웰메이드 영화로 알려져 있습니다.

구교환은 이옥섭 감독의 단편 영화의 단골 주연으로 다양한 역할을 섭렵했는데요. <4학년 보경이>, <오늘영화>, <연애다큐>, <플라이 투 더 스카이>, <걸스온탑>, <세마리> 등은 동료로 협업했던 작품입니다.  최근<메기>에서  두 사람이 더욱 역량이 빛나게 되었습니다.

한편, 구교환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괴이'로 신현빈과 호흡을 맞추었는데요. '괴이'는 저주 받은 불상이 나타난 마을에서 마음속 지옥을 보게 된 사람들과, 그 마을의 괴이한 사건을 쫓는 초자연 스릴러입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