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8살 연상녀와 열애설 터져 악플달리자 혼인신고부터 한 연예인

조회수 2022. 2. 23. 15:02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임요한과 김가연은 2008년 한 게임 프로그램에서 만나 인연을 맺고 8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2010년 연인 사이임을 공개했습니다.

이후 1년 만인 2011년 혼인신고를 먼저 했고 5년 만인 2016년 지각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이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당시 군 복무 중이던 임요한의 시범 경기 상대가 김가연이었던 때인데요. 서로 신경전을 벌이다 티격태격하며 호감이 생겼다고 합니다.

당시 최고 인기를 누리던 임요한의 연애 상대에 대한 악플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였는데요. 인기 절정일 때 연애 사실이 터진 것도 이유지만 임요한은 초혼이며, 김가연이 전남편 사이에 딸이 있었기에 세간의 화제가 되었던 겁니다.

한 프로그램에 나아 김가연은 "`임요환이 김가연과 결혼하는 이유는 딸 때문이다`라는 욕이 있더라. 딸이 그걸 본다고 생각하니까 고소하게 됐다"라고 고백하며 악플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두 사람은 '게임'이라는 공통점으로 부부 사이의 갈등도 해결한다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죠.

한편, 두 사람 사이에 김가연이 1995년 결혼해 낳은 올해 27살 딸과 두 사람 사이의 8살 딸 둘과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