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그래 보이는데 키 엄청 크다는 174cm 비율 여신 연예인

조회수 2022. 3. 14. 13:0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최지우는 지난 2018년 9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에 딸을 두고 있습니다. 

최지우는 평소 174cm의 큰 키와 우월한 몸매로 많은 이의 주목을 받았는데요. 최근 그녀는 SNS에 화보 촬영 현장에서 찍힌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지우는 검은색 의상을 입고 의상을 점검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스태프들 사이에서 머리 하나 차이가 날 만큼 불쑥 솟아오른 최지우의 훤칠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최지우는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너네 뭐 보니?"란 멘트와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사진 속에는 반려견과 훌쩍 자란 딸이 함께 창밖 풍경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 최지우는 뒷짐을 지고 선 딸을 가리키며 "뒷짐은 왜? 21개월 아기"라고 덧붙였습니다. 단란하고 행복해 보이는 일상 모습에 팬들은 “벌써 이렇게 많이 자랐나요?”, “보기 좋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최지우는 지난 12월 예능 프로그램 <시고르 경양식>에 출연했으며, 오는 6월 방영예정인 드라마 <별똥별>에 ‘은시우’ 역으로 특별 출연해 이성경, 김영대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