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찬호 "말단비대증으로 얼굴 변해..외부 활동 금하게 돼" ('특종세상')
남서영 2022. 4. 14. 22: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찬호가 근황을 전했다.
14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서는 신스틸러 거인 전문 배우 서찬호가 출연했다.
배구, 씨름, 프로레슬링 선수로 활약했던 서찬호는 1993년 영화 '영구와 공룡 쭈쭈'로 데뷔해 '육룡이 나르샤', '용가리' 등에 출연했다.
이날 서찬호는 배달 일을 하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배우 서찬호가 근황을 전했다.
14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서는 신스틸러 거인 전문 배우 서찬호가 출연했다.
배구, 씨름, 프로레슬링 선수로 활약했던 서찬호는 1993년 영화 ‘영구와 공룡 쭈쭈’로 데뷔해 ‘육룡이 나르샤’, ‘용가리’ 등에 출연했다.
이날 서찬호는 배달 일을 하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그는 “배구 하다 프로 씨름을 하게 됐고, 개그맨 심형래 선배님께서 자기 프로그램에 나와 달라고 부탁했다”며 배우 일을 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서찬호는 “보통 사람처럼 살고 싶었다. 그런데 말단비대증으로 얼굴이 변하고 외부 활동을 금하게 됐다. 잘못한 게 없는데 시선 때문에 자격지심 때문에 그 병이 나를 변하게 만들었다”고 배달 일을 하게된 이유를 털어놨다.
namsy@sportsseoul.com
사진출처| MBN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가인 "유산 후 시험관 시술로 첫째 임신, '캥커루맘' 된 이유"('써클하우스')
- 메디힐 챔피언십에서 홀인원 기록한 김재희, 1억2천만원 상당의 마세라티는 내 꺼!
- "윤석열 출연 웬말, 불매할 것"…'유퀴즈' 시청자게시판 갑론을박
- '나혼자' 기안84, 박나래랑 또 썸타나…"오빠 눈에는 네가 제니야"
- 나한일, 유혜영과 옥중 이혼하더니…세 번째 결혼 준비하나
- '리틀 송혜교' 한지우, 몸매도 우월하네…걸그룹 뺨치는 개미허리[★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