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천우희 주연 '앵커', 독일X일본X대만 포함 14개국 선판매 '쾌거'

조지영 2022. 4. 4. 08: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앵커'(정지연 감독, 인사이트필름·어바웃필름 제작)가 해외 14개국에 선판매되는 쾌거를 이뤘다.

'앵커'가 해외 각지 배급사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독일, 일본, 대만, 태국, 베트남 등 14개국에 판매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앵커'(정지연 감독, 인사이트필름·어바웃필름 제작)가 해외 14개국에 선판매되는 쾌거를 이뤘다.

'앵커'가 해외 각지 배급사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독일, 일본, 대만, 태국, 베트남 등 14개국에 판매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오는 28일에는 태국, 5월 13일에는 대만에서 개봉을 확정되며 영화를 향한 전 세계의 높은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기생충' '반도' '백두산' 등을 배급한 태국 Sahamongkol Films (사하몽콘 필름)는 "태국에서 '앵커'를 만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고 밝혔고, '부산행' '엑시트' '랑종' 등을 배급한 대만 Moviecloud (무비클라우드)는 "천우희는 '곡성'때부터 대만 관객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이번 작품인 '앵커'에서의 활약 또한 기대하고 있다"며 완벽한 뉴스 앵커의 모습부터 죽음을 예고하는 제보 전화 이후, 의심과 불안 등 급격하게 변화하는 감정의 진폭을 입체적으로 표현해낸 천우희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또한, '모가디슈'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악인전' 등을 배급한 독일 Splendid film (스플렌디드 필름)는 "최근 한국 프로덕션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독일 관객 역시, '앵커'를 사랑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영화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개봉 전부터 해외 각지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앵커'는 한시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스토리와 밀도 높은 서스펜스, 그리고 예측불허의 반전으로 국내 관객들은 물론,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앵커'는 방송국 간판 앵커에게 누군가 자신을 죽일 것이라며 직접 취재해 달라는 제보 전화가 걸려온 후, 그에게 벌어진 기묘한 일을 그린 작품이다. 천우희, 신하균, 이혜영 등이 출연했고 정지연 감독의 첫 장편 영화 데뷔작이다. 오는 20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부모님께 물려 받은 재능…온몸으로 '끼 폭발'
박소현, 벌써 결혼 1주년..“4월 한 달간 넘치는 축제”
'현빈♥손예진', 결혼식 2부 드레스가 더 대박? 럭셔리 그린톤에 손예진의 청순함이…
이상민·탁재훈 ‘돌싱포맨’ 촬영 중 몸싸움..심진화 깜짝 놀라 눈물
“화사 `노브라` 이슈, 의도할 성격 아냐..자연스러운 일이었을 것”
“극단적 선택 시도→설운도 딸 구조”…디아크, 번개탄 래퍼 루머 반박 “나 아냐”
구혜선, 짧아도 너무 짧은 '과감 패션'...청순+섹시 다 되네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