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능력 있는 남편 만나 강남 90평 럭셔리 아파트 산다는 개그우먼

조회수 2022. 5. 26. 16:3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개그우먼 김지혜는 최근 SNS에 요가를 즐기는 일상을 공유했는데요. 김지혜는 "거창하면 포기한다. 하루 20분 요가 매일 하기. 하루 영어 40문장 매일 하기. 오늘의 숙제 끝. 놀자"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영상 속 김지혜는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근력으로 고난도의 요가 동작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는데요. 요가 중인 김지혜의 모습 뒤로 보이는 멋진 뷰와 함께 고가의 안마의자가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김지혜는 동료 개그맨 박준형과 지난 2005년 결혼식을 올린 뒤 슬하에 두 딸을 두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특히 김지혜, 박준형 부부는 서울 강남 서초구에 위치한 90평대 럭셔리 아파트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지혜는 과거 한 예능에 출연해 “강남 아파트에 눈이 멀어서 내 인생을 이렇게 망쳤다”라고 말해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박준형이 “내가 이미 결혼하기 전에 강남 아파트를 마련했다는 소식을 듣고 날 찍었잖아”라는 말에 김지혜는 쿨하게 “맞다”라고 인정하며 “미래 비전이 어떨지 따진 거다. 종합적인 것 중에 강남 아파트가 있다. 그 전에 대상을 받아서 사랑했다. 아파트와 대상에 눈이 멀어 내 인생을 다 망쳤다"고 투덜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