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키 170cm인데 다리 길이만 1미터 넘는다는 인형 몸매 연예인

조회수 2022. 4. 28. 15:36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 가수 겸 배우 최수영은 키 172cm로 SM엔터테인먼트 출신 아이돌 중 최장신으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는데요. 또한 최수영은 다리 길이만 107cm일 정도로 압도적인 하체 비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7일 최수영은 SNS를 통해 골프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세련된 패션으로 골프를 치고 있는 최수영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특히 최수영은 모델 같은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최수영은 동료 배우 정경호와 10년 넘게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지난 2012년부터 만남을 이어온 두 사람은 긴 시간 동안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며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또한 최수영은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인데요.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려 위태롭게 버티고 있는 한 청년이 사회봉사 명령으로 호스피스 병원에 들어가 병원 사람들과 함께 생의 끝에 있는 사람들의 각기 다른 마지막 소원을 다양한 에피소드로 밝고 유쾌하게 들어주는 감동 힐링 드라마로 배우 지창욱, 성동일이 함께 열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