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여자친구 출신 예린, 개인기→추리까지 대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린이 '복면가왕'을 통해 남다른 활약을 펼친다.
6월 12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4연승에 성공한 가왕 누렁이와 왕좌를 빼앗기 위해 나타난 8인의 복면가수들의 가창력 대결이 펼쳐진다.
이번 주 가왕 누렁이에 맞설 실력파 복면가수들이 대거 등장해 왕좌를 위협한다.
8인의 복면가수들이 펼치는 본격 귀 호강 무대는 12일 오후 6시 1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예린이 '복면가왕'을 통해 남다른 활약을 펼친다.
6월 12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4연승에 성공한 가왕 누렁이와 왕좌를 빼앗기 위해 나타난 8인의 복면가수들의 가창력 대결이 펼쳐진다.
이번 주 가왕 누렁이에 맞설 실력파 복면가수들이 대거 등장해 왕좌를 위협한다. 뿐만 아니라, 황금가면을 노리는 다크호스가 등장해 긴장감을 더한다는 후문. 과연 누렁이의 장기 가왕 집권의 꿈은 계속될 수 있을 것인지 주목된다.
한편 이날 그룹 여자친구 출신 가수 예린이 판정단으로 출격한다. 최근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홀로서기에 성공한 예린은 폭풍 예능감을 선보이며 판정단 라인에 활기를 불어넣는다고. 특히 복면가수의 개인기 무대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끼를 발휘할 뿐 아니라, 특유의 귀여운 외모와 상큼함으로 김구라의 마음까지 녹인다는 후문이다.
추리부터 토크까지 MZ세대로서 톡톡 튀는 면모까지 선보인 예린의 활약은 어떠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8인의 복면가수들이 펼치는 본격 귀 호강 무대는 12일 오후 6시 1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 혐의 벗었는데…김건모♥장지연, 2년 8개월만 결국 협의 이혼[종합]
- 일라이 “지연수랑 살 때 지옥, 죽고 싶었다…재결합 NO” 단호(우이혼2)
- ‘우리들의 블루스’ 김혜자X이병헌 시한부 여행‥상처 잊게한 감동
- 김명국 “‘햄버거 아저씨’로 이슈→두 달 만 子 백혈병으로 하늘나라”(특종)
- 1세대 최고 아이돌, 추가 폭로자 등장 “벌레만도 못하다고 모욕”[종합]
- ‘아는 형님’ 강하늘 “군 신검 때 속옷까지 벗었다” 진실일까
- ‘골프왕3’ 윤태영♥임유진, 17년만 부부 동반 최초 예능‥눈물까지 울컥
- 브아걸 제아, 속옷만 입고 욕실 화보…“핫썸머” 배윤정도 감탄
- ‘주량 7병’ 소이현, 야시장 접수하고 빵 터진 얼굴…박솔미 “한잔 걸친겨?”
- 김남주 김희선 김혜수, 90년대 메이크업에도 여신 미모 (연중)[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