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툴코리아, ‘충전 각도절단기 SYMC 70’ 8월 출시

조회 1572024. 7. 30.
치수 측정 없이도 신속하게 완벽한 모서리 작업 가능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페스툴코리아가 신제품으로 모서리 몰딩 작업 시 치수 측정 및 계산 없이도 신속하게 완벽한 마감 작업을 할 수 있는 ‘충전 각도절단기 SYMC 70’을 올 8월에 출시한다. 이 제품은 각도복사기와 대칭형 베벨 가이드 조작을 통해 손쉽고 신속하게 절단 각도를 설정할 수 있어 일반적인 각도절단기들보다 빠르게 절단 작업을 할 수 있다. 또한, 콤팩트한 사이즈와 선 걸림 없는 배터리 시스템, 정반 하단에 장착된 이동용 바퀴를 통해 뛰어난 기동성과 활용성을 확보했다.
충전 각도절단기 SYMC 70은 대칭으로 동시에 조절되는 베벨 가이드를 통해 모서리의 내·외각을 내각은 최대 68도, 외각은 최대 60도까지 맞춰 정밀하게 설정할 수 있다. 벽면의 모서리의 각도는 제품에 포함된 각도복사기를 이용해 치수 계산 없이도 이등분선을 신속히 세팅할 수 있다. 모재를 가공할 수 있는 폭은 최대 80mm이며, 절단 높이는 최대 70mm까지 가능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11.5kg(악세서리 및 배터리 제외 무게)의 가벼운 무게로 기동성과 민첩성이 뛰어난 것도 큰 장점이다. 부드러운 바퀴로 좁은 공간에서도 신속하게 장비를 위치시킬 수 있어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며, 브러시리스 EC-TEC 모터가 적용돼 무선 배터리를 사용함에도 유선 제품들과 동일한 최대 3,500min-1의 RPM을 구현한다.
페스툴의 전매특허인, 작업자들의 입장에서 고려한 디테일들도 돋보인다. 조작 스위치와 핸들은 중앙에 위치해 오른손잡이와 왼손잡이 모두 쉽게 조작할 수 있다. 또 재단선을 정밀하게 확인할 수 있는 LED 스포트라이트로 정확한 절단이 가능하고, 작업대에 유연하게 위치시킬 수 있는 퀵 클램프(기본 구성품)는 모재를 작업 전 손쉽고 안전하게 고정할 수 있다. 페스툴의 블루투스 고품질 집진 시스템과도 연계해 활용할 수 있어 저분진 환경에서 작업이 가능하다.
페스툴의 신제품 충전 각도절단기 SYMC 70의 다양한 제품 정보는 페스툴코리아 기업 공식 홈페이지(festool.co.kr) 및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festool_korea,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