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트레일러 공개한 2024년 최고의 화제작 ‘듄: 파트 2’

‘듄’ 시리즈는 ‘반지의 제왕’과 ‘스타워즈’를 능가하는 거대서사다. 그리고 ‘프리즈너스’ 이후, ‘시카리오’, ‘블레이드 러너 2049’ 등을 통해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거장으로 성장한 드니 빌뢰브의 역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 감독
- 드니 빌뇌브
- 출연
-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 콜먼, 레베카 퍼거슨, 조슈 브롤린, 오스틴 버틀러, 플로렌스 퓨, 데이브 바티스타, 크리스토퍼 월켄, 스티븐 헨더슨, 레아 세두, 스텔란 스카스가드, 샬롯 램플링, 하비에르 바르뎀, 프랭크 허버트, 존 스파이츠, 드니 빌뇌브, 케일 보이터, 조셉 M. 카라치올로 Jr., 마리 페어런트, 한스 짐머, 그레이그 프레이저, 조 워커
- 평점
- 정보없음
여기에 티모시 샬라메나 젠데이아 같은 슈퍼스타를 포함해서 오스카 아이작, 하비에르 바르뎀, 조시 브롤린, 레베카 퍼거슨 등 이름을 다 나열하기도 버거운 할리우드 연기장인들이 총출동했다.
‘듄: 파트 2’는 전편에서 황제의 모략으로 멸문한 가문의 유일한 후계자 폴(티모시 샬라메)이 반란군과 만나 반격을 준비한다는 내용이다. 거대한 스케일에 압도당 할 수밖에 없는 3차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의 키스신


이번 트레일러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지금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두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의 키스신이다.
아트레이데스 가문의 후계자인 폴(티모시 샬라메)을 중심으로 세계관을 설명하는데 치중했던 1편에 이어 2편에서는 젠데이아가 연기한 챠니가 본격적인 활약을 펼치면서 연인관계로 발전한다. 평소 오랜 친구사이인 두 사람은 키스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키스신은 비즈니스다.

할리우드 연예매체 ET는 오랜 친구인 두 사람에게 키스신이 어땠냐는 질문을 했다. 젠다이야는 “둘 다 이건 그냥 직업이야”라고 생각했다고 답했다. 티모시 역시 “이건 열심히 일하는 보통의 직장생활 같은 거다.”라며 젠다이야의 답에 동의했다. 참고로 티모시 샬라메는 카일리 제너와, 젠데이아는 톰 홀랜드와 연애 중이다
듄의 개봉일은 2월 28일이다.
보도자료 및 사업제휴: boiled-movie@kakao.com
Copyright © RUN&G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