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클랜 교류전 성료

이학범 2024. 4. 23. 18:4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펍지 스튜디오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오프라인 PC방 대회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클랜 교류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클랜 교류전'은 지난 20일 서울 오즈PC카페 리저브강남역점에서 총 상금 600만 원 규모로 개최됐다. 예선전에 참가한 191개 팀 중 결선 진출에 성공한 16개팀이 5라운드의 접전을 벌였고, 'Pro'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결선 대회는 e스포츠 대회 플랫폼 배틀리카를 통해 아프리카TV, 치지직, 유튜브에서 생중계됐으며,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골드 지코인(G-coin) 상자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열렸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대회에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클랜 이용자 100명을 응원단으로 선정해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현장 인증, 선착순 치킨 인증, 좌석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각종 카카오프렌즈 굿즈와 조위(ZOWIE)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했다.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