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소유진 부부, 결혼 11주년을 맞아 전한 소식

출처: 소유진 인스타그램

배우 소유진과 요리연구가 백종원 부부가 결혼 11주년을 맞아 변함없는 애정을 보여줬다.

19일 소유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기념일. 20240119″라는 글과 함께 백종원에게 받은 꽃다발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특별한 날을 기념했다.

출처: 소유진 인스타그램

백종원은 매년 결혼기념일에 소유진에게 꽃다발을 선물하는 로맨틱한 면모를 보였으며, 올해도 ‘2013년 결혼식 날의 마음가짐으로 항상 노력하겠습니다’라는 애정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출처: 소유진 인스타그램

최근 백종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유진의 실물을 칭찬하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 화제가 됐다.

그는 “화면보다 실물이 20% 더 예쁜 여자 연예인 중 대표적인 케이스가 소유진”이라며 “실제로는 정말 예쁘다”고 애정을 과시했다.

출처: 백종원 유튜브 채널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5살로 중매를 선 배우는 백종원과 동갑내기인 심혜진이었다. 두 사람이 서로 닮은 면이 있다고 생각해 중매를 서줬다고 전했다.

출처: 소유진 인스타그램

소유진과 백종원은 기부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소유진은 한사랑장애영아원에 광고 모델료를 기부하고 매트리스를 전달했으며, 백종원은 ‘한식대첩2’ 출연료 전액을 부산관광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기부했다.

부부에게는 총 세 명의 자녀가 있으며, 둘째와 셋째는 50대에 얻은 아이들이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