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홍진경, '틈만 나면,' 나와주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틈만 나면,' 제작진이 이효리부터 홍진경까지 게스트 섭외 욕망을 드러냈다.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한 카페에서 SBS 예능프로그램 '틈만 나면,'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채진아 작가는 "홍진경 씨를 꼭 모시고 싶다. 유재석 MC와의 엄청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거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첫 MC 도전에도 불구하고 순수 돌직구 매력으로 유재석 저격수로 등극한 유연석과, 국민 MC 다운 든든함을 뽐낸 유재석이 호평을 이끈 '틈만 나면,'.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틈만 나면,' 제작진이 이효리부터 홍진경까지 게스트 섭외 욕망을 드러냈다.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한 카페에서 SBS 예능프로그램 '틈만 나면,'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최보필 PD, 채진아 작가가 참석했다.
'틈만 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유재석과 유연석이 힘을 합쳐 지난 4월 총 8회에 걸쳐 방송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휴지기를 마치고 박신혜가 새 시즌 첫 게스트로 프로그램을 빛낸 바 있다.
이날 최보필 PD는 "지난 시즌에 손흥민 선수를 초대하고 싶다고 했었다. 이번에는 꼭 이효리 씨를 모시고 싶다. 유재석 형과 어떤 호흡일지, 유연석과는 또 다를 거 같다는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채진아 작가는 "홍진경 씨를 꼭 모시고 싶다. 유재석 MC와의 엄청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거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틈만나면' 측 "이서진→김남길·김성균·이하늬 출연 예정"
- '틈만 나면' 1회 박신혜, 2회 이서진 황금 게스트 출격
- 유연석 "헤드윅 촬영하다 발목 부상.. 팔척 귀신 생각나 소름"(틈만 나면)
- 조혜련 "유연석 토크가 책 많이 읽은 듯 고급스러워.. 요즘 탑"(틈만 나면)
- 김혜윤, 유연석에 고민 토로 "번아웃 극복 어떻게 하냐"(틈만 나면)
- 김혜윤, “친언니가 선업튀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줘” (틈만나면)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