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로 떠나는 사계절 여행, 겨울 즐길 준비는 지금부터!
스키 애호가라면 놓치지 마세요!
아침기온이 15도 안팎을 유지하는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사람들의 옷차림이 조금씩 무거워지며 본격적인 가을•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 또한 많아지고 있다.
한편, 동계 시즌을 앞두고 하이원리조트에서 스키 애호가들을 겨냥한 상품을 출시해 소소한 화제가 되고 있다.
각 계절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강원 정선군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다채로운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리조트와 은빛 갈대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는 산에 방문해 보자.
하이원리조트, 시즌권 판매 개시
“스키 애호가에게 희소식!”
강원 정선군 고한읍 하이원길 424에 위치한 ‘하이원리조트’가 다가오는 겨울을 앞두고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프리미엄 시즌 패스권’을 판매한다.
이번 프리미엄 시즌 패스권에는 케이블카 및 리프트를 이용할 수 있는 시즌 패스와 더불어 전용 주차•라운지•4인용 로커 이용 혜택을 담았다.
동계 시즌 내 하이원 워터월드 무료 이용, 왁싱, 하계 장비 보관 등의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또 가족단위 관광객을 겨냥한 눈놀이 테마파크 ‘스노우월드’ 이용권 5매와 객실, 레저, 식음 등의 부대시설 최대 할인권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원리조트는 오는 9월 30일부터 ‘야놀자'(https://www.yanolja.com/)에서 200매를 우선 판매한다. 온라인 판매 후 남은 수량은 스키장 개장 후 현장에서 판매할 방침이다.
강원랜드 레저영업실장은 “겨울을 기다리는 스키 애호가를 위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프리미엄 시즌 패스권을 마련했다”며 “만족스러운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하이원을 비롯한 용평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오투리조트, 엘리시안강촌 등 스키장 5곳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시즌권 ‘X5+ 시즌패스’의 판매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제29회 은빛 억새 축제
“국내 5대 억새 군락지 중 단연 으뜸!”
9월 20일부터 11월 2일까지 남면 민둥산 및 민둥산 운동장 일원에서 ‘제29회 은빛 억새 축제’가 진행된다.
‘국내 5대 억새 군락지’ 중 한 곳으로 꼽히는 민둥산은 은빛 물결을 자아내는 억새의 풍경뿐만 아니라 해발 1119m의 탁 트인 풍광과 개운한 산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명소다.
등산 끝에 도달한 산 정상에서는 백록담을 닮은 돌리네의 경관도 감상할 수 있다. 민둥산 방문 인증샷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포토존이니, 잊지 말고 근사한 사진을 남겨보자.
또 9월 28일부터 10월 27일까지 소비자 참여형 행사인 ‘억새꽃 사진 콘테스트’가 열린다. 민둥산의 아름다운 비경을 사진에 고스란히 담을 수 있는 숨은 실력자라면 대회에 참가해 보는 것도 좋겠다.
축제 추진위원장은 “돌리네와 은빛 억새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민둥산에서 힐링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