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선풍기 추천


갑자기 무더워진 날씨 때문에 창고 한편에 뒀던 선풍기를 꺼내고서, 당혹감을 느끼는 이들이 적잖을 것이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잘 사용하던 선풍기가 고장이 난 경우를 맞은 이들 말이다. 모터가 고장이 나 바람이 제어가 안 되거나,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고장은 생각보다도 자주 찾아온다. 무더위의 초입에 다다른 현재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새로운 선풍기’다. 지금부터는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선풍기 신제품들을 모아서 둘러보고자 한다.
르젠 무엽 리모컨 선풍기 LZF-FL100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르젠 무엽 리모컨 선풍기’는 안전하게 바람을 즐길 수 있는, 날개가 없는 선풍기다. 본체 정면에는 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패널을 갖추고 있어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리모컨이 있어 멀리서도 간편하게 제품을 제어할 수 있다. 3단계로 바람의 세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최장 15시간까지 타이머 예약이 가능해 잠잘 때 사용하기 좋다.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84,800원이다.
비티일렉스 브리즈7

비티일렉스의 브리즈7 선풍기는 7엽 날개, 미네비아 BLDC 모터로 부드러운 바람을 일으키는 제품이다. 24시간 사용해도 모터에 발열이 없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시원한 바람을 계속 쐴 수 있다. 제품의 소음은 약 40㏈ 정도로, 무소음에 가까울 정도로 조용한 편이다. 4가지의 모드를 조절할 수 있으며, 풍량은 2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비티일렉스 네이버 공식몰에서 판매 중이며, 가격은 109,000원이다.
스테나 퓨어팬 플러스

스테나의 ‘퓨어팬 플러스’는 무선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선풍기다. 15,600mAh의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어, 1회 충전 시 무선 상태에서 최장 32시간 동안 바람을 쐴 수 있는 제품이다. 유선 제품처럼 쓸 수도 있는데, 충전할 때도 쓸 수 있어 케이블을 연결한 채로 사용하면 된다. 제품의 배터리 상태는 전원 버튼을 한 번 누르는 것으로 알 수 있는데, 전용 아이콘으로 잔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스테나 공식몰에서 159,0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아이오랩 아이브리즈

아이오랩 아이브리즈는 소음의 정도가 19㏈로, 지극히 조용하게 작동하는 선풍기다. 7엽 날개를 이중으로 배치한 총 14엽의 날개를 채택해, 입체적이고 자연스러운 바람을 만끽할 수 있다. 선풍기의 풍량은 총 8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상하좌우로 사각지대 없이 회전할 수 있어 빈틈없이 고른 바람을 곳곳에 뿌릴 수 있다. 분리도 간편해 제품을 세척하는 것도 수월하다. 공식몰 판매가는 88,300원이다.
솔러스에어 스탠드 선풍기

솔러스에어 스탠드 선풍기는 1단계부터 24단계까지 풍량을 조절할 수 있는 섬세한 선풍기다. 상하로는 최대 90도, 좌우로는 최대 180도까지 회전할 수 있다. 일반, 자연, 수면, 에코풍의 4가지의 바람 모드를 지원하며, 타이머는 최장 12시간까지 설정할 수 있어 넉넉하다. 본품과 함께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리모컨을 제공하며, 리모컨을 본체에 붙혀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하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08,000원이다.
딜루비스 윈드프리 롱레인지

딜루비스 윈드프리 제품은 20,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는 무선 선풍기다. 날개는 총 21엽이며, 바람이 고르게 퍼지는 분산형 그물망을 채택해 편안한 바람을 즐길 수 있다. 무선 환경에서는 최장 40시간, 최고 풍량으로 작동 시에는 최장 8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충전하면서 사용할 수도 있으며, 보조 배터리를 장착하면 실외에서 실로 오랜 시간 동안 풍부한 바람을 즐길 수 있다. 딜루비스 공식몰 판매가는 145,000원이다.
에어메이드 브리즈온

에어메이드 브리즈온 선풍기는 좌우로 360도 회전할 수 있는 선풍기다. 그렇기에 에어컨과 함께 사용할 경우, 거실 가운데에 비치하면 냉방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바람 모드는 4종으로, 풍량은 100단계로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의 연결도 지원하는데, 스마트폰 앱으로 선풍기의 작동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풍량을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다. 에어메이드 공식몰에서 149,000원의 판매가로 판매하고 있다.
하츠 플로어 스탠딩 써큘레이터

하츠 플로어 스탠딩 써큘레이터는 공기 순환에 방점을 찍은 서큘레이터이자, 시원하게 바람을 즐길 수 있는 선풍기다. 고성능의 BLDC 모터를 탑재한 제품으로, 풍량은 12단계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풍량 모드는 4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타이머는 최장 12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전면 안전망과 날개는 쉽게 분리할 수 있어,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공식몰 판매가는 129,000원이다.
웰핀 에어팬 무소음 BLDC 선풍기

웰핀 에어팬 무소음 BLDC 선풍기는 7엽의 날개를 탑재한 제품으로, 실로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슬림한 디자인과 매트 화이트 컬러로 디자인돼,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선풍기다. 전면부는 약 38㎝의 폭으로 설계돼 폭넓게 바람을 즐길 수 있다. 최대 100도의 송풍 회전 기능을 지원해, 실내의 공기를 순환시킬 때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99,000원이다.
에어보나 AB-20CFR

제품 구매 시 가격을 첫 번째 조건으로 두고 있다면 ‘에어보나 써큘레이터’를 살펴보는 것도 좋다. 스탠드형 4엽 날개의 서큘레이터로, 저렴한 가격으로 본체와 리모컨을 함께 제공하는 합리적인 제품이다. 자연풍과 수면풍의 바람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최장 7시간의 타이머 설정을 지원한다. 본체 하단에는 터치 패널이 있어, 누구나 쉽게 제품을 조작할 수 있다. 본 제품은 에어보나 공식몰에서 49,800원의 판매가로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