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kg 감량' 김윤지, 출산 2달만에 복근! 탄탄 헬스핏 레깅스 쇼츠 애슬레저룩

마르디 메크르디의 스포츠 라인인 ‘마르디 메크르디 악티프’가 배우 김윤지와 함께한 25 SS 에센셜 컬렉션과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사진 제공=마르디 메크르디 악티프

김윤지가 착용한 후디 스웻 점퍼는 여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며, 와이드 스웻 팬츠와 쇼츠, 데님과 스커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과 스타일링하기 쉬운 멀티 아이템입니다.

누구나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핏에 시그니처 엠블럼 자수로 포인트를 준 스웻셔츠는 트레이닝과 골프, 테니스 등의 다양한 운동복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김윤지처럼 레깅스와 매치하면 더욱 스포티하고 도회적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활용범위가 넓은 악티프 엠블럼 티셔츠와 하이넥 스웻 집업, 경쾌한 분위기의 코튼 쇼츠 등도 함께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탄탄한 몸매와 쿨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김윤지의 화보를 통해 운동복을 일상의 패션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한편 김윤지는 지난 2021년 개그맨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인 최우성 씨와 결혼했으며, 지난 7월 딸을 출산했습니다.

최근 김윤지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제가 임신했을 때 16kg 쪘다가 사실은 지금 임신 전 몸무게보다 덜 나가요”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사진 제공=마르디 메크르디 악티프
사진 제공=마르디 메크르디 악티프
사진 제공=마르디 메크르디 악티프
사진 제공=마르디 메크르디 악티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