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류효영 인스타그램
류효영의 인스타그램 속 한 컷이 시선을 붙든다. 야외 카페로 보이는 공간에서 와인잔을 기울이는 그의 모습은 한 편의 광고 화보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블랙 슬리브리스 드레스와 여유로운 포즈는 그녀만의 도회적인 분위기를 더욱 부각시켰다.
이번 착장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건 비대칭 오프숄더 라인과 넥 라인을 감싸는 스트랩 디테일이다.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블랙 컬러에 포인트를 준 요소로, 류효영의 날렵한 쇄골과 팔 라인을 더욱 강조해주었다. 부드러운 웨이브 헤어는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냈고, 은은한 진주 이어링이 전체 스타일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네티즌들은 “이 분위기 실화야?”, “블랙 드레스가 이렇게 우아할 수 있구나”, “와인보다 언니가 더 취한다” 등 감탄 섞인 반응을 보였다.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한 스타일링이다.
류효영처럼 모노톤의 드레스를 선택할 땐 과한 액세서리보다 미니멀한 주얼리와 클래식한 헤어 연출로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에 와인잔이나 선글라스 같은 소품 하나만 더해도 분위기를 극대화할 수 있다.
클래식하면서도 도시적인 무드의 블랙 드레스는 언제나 옳다. 이번 주말, 류효영처럼 여유로운 하루를 위한 시크한 드레스 스타일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류효영 #류효영패션 #류효영블랙드레스 #블랙원피스룩 #시크룩 #데이트룩추천 #모던시크 #여름드레스코디 #도시여자무드 #미니멀패션 #스타패션 #와인바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