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트리 사진 찍기 좋은 겨울 여행지 BEST 5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는 장소

[서울빛초롱축제] 크리스마스 트리 / 사진=서울아카이브

여러분들은 12월이 되면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저는 알록달록 크리스마스트리에 모여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가족이나 커플의 모습이 떠오르는데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겨울 여행지 다섯 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낭만적인 분위기의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명동 성당

명동 성당 크리스마스트리 / 사진=서울아카이브

명동성당은 고풍스러운 건축과 아름다운 조명으로 연말에 꼭 가봐야할 겨울 여행지인데요. 성당 주변이 화려한 조명으로 꾸며져 있으며, 경건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국적인 명동성당과 크리스마스트리를 배경으로 멋진 사진한장 남겨보세요!

청계천 서울빛초롱축제

서울빛초롱축제 크리스마스트리 / 사진=서울 아카이브

청계천 일대에서는 ‘SOUL LANTERN :서울, 빛을 놀이하다’를 주제로 서울빛초롱축제가 열리는데요. 청계광장 및 청계천 일대를 4개의 구역으로 나누어 개최되며, 200여 개가 넘는 다양한 빛 조형물과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는 더욱 화려한 빛 조명과 낭만적인 크리스마스트리가 전시될 예정이니 잊지말고 방문해 보세요.

별마당 도서관

별마당 도서관 크리스마스트리 /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삼성역 코엑스몰 별마당도서관에는 거대한 크리스마스트리와 미디어쇼가 함께 어우러져 독특한 연말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트리와 함께 사진을 찍어도 좋고 별마당 도서관 자체의 풍경을 배경으로 인스타 사진을 남겨도 좋습니다. 예쁜 포즈를 취한 뒤 다양하게 사진을 찍어보세요.

이천 시몬스 테라스

이천 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트리 / 사진=네이버 블로그@jowen20 CCL조건

2018년 처음 시작된 이래 매년 수많은 방문객들이 크리스마스 시즌에 방문하는 겨울 여행지인 시몬스 테라스입니다. 지난해에는 무려 누적 방문객 수 100만명을 넘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크리스마스 명소인데요.

올해는 ‘하트’를 컨셉으로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특히, 테라스 잔디 정원에는 무려 8m 높이의 초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자리잡고 있는데요. 수천 개의 전구와 오너먼트로 장식된 크리스마스트리는 아무렇 찍어도 인생샷이니 꼭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롯데 크리스마스 마켓

롯데 크리스마스 마켓 / 사진=네이버 블로그@joojoo462 CCL조건

롯데월드타워 앞에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야외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유럽 스타일의 크리스마스 마켓 같은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광장에는 곳곳에 샤넬 로고가 그려진 ‘샤넬 아이스링크장’도 운영하고 있어요. 크리스마스트리 사진도 찍고 야외 아이스링크도 즐겨보는것은 어떠세요?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