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채은의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겠다.

##캐주얼 스트릿 룩
김채은은 검은색 집업 후드티와 화이트 티셔츠를 레이어드하여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 룩을 연출하고 있다. 베이지 톤의 팬츠와 블랙 숄더백으로 전체적인 컬러 밸런스를 맞추며, 머리에 착용한 컬러풀한 리본 헤어밴드가 포인트 아이템 역할을 하고 있다.

##비비드 그린 터틀넥 룩
선명한 라임 그린 컬러의 터틀넥 니트를 착용하여 화사하고 생동감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다. 하의로는 클래식한 블루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상의의 강렬한 컬러를 중화시키며, 미니멀한 실버 액세서리로 세련미를 더하고 있다.

##핑크 재킷 스프링 룩
코랄 핑크 컬러의 재킷을 블랙 이너와 함께 스타일링하여 봄철에 어울리는 상큼한 룩을 연출하고 있다. 바다를 배경으로 한 야외 촬영에서 자연스럽게 날리는 헤어와 함께 활동적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표현하고 있다.

##그레이 톤온톤 룩
회색 그래픽 티셔츠와 와이드 데님 팬츠를 조합하여 편안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다. 톤온톤 컬러 매치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와이드 실루엣의 팬츠로 트렌디한 감각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배우 김채은이 SBS 드라마 '모범택시2'에서 보여준 파격적인 변신이 화제가 되었다.
김채은은 작품에서 클럽 블랙썬 MD 윈디 역을 맡아 기존 이미지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윈디는 죄의식 없이 악행을 저지르는 캐릭터로, 돈이 되는 모든 나쁜 일들을 서슴없이 저지르는 인물이다.
특히 김채은의 변신은 가족들조차 놀라게 할 정도였다. 그는 윈디가 첫 등장한 11화 방송 직후 대구에 있는 아버지와 영상통화를 했는데, 아버지가 계속 "딸인 줄 몰랐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김채은은 "처음 보는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의상을 입어서 아버지도 윈디가 새로우셨던 것 같다"며 "아버지의 반응이 제일 귀여웠다"고 밝혔다.
윈디 캐릭터를 위해 노출이 있는 의상도 과감하게 소화했다. 김채은은 "처음에는 굉장히 부담이었지만 현장 분위기에 동화되면서 재밌었다"고 말했다.
2015년 MBC '아름다운 당신'으로 데뷔한 6년 차 배우인 김채은은 "앞으로도 놀라움을 넘어서 나를 인지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게 목표"라며 배우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