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차 안에서 디즈니 플러스 본다! 아우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디즈니 플러스 앱 제공

사진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와 디즈니가 탑승객에게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고자 협업한다.

아우디는 디지털 기술 기반의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를 확장해 운전자와 동승자 모두에게 더욱 풍부하고 몰입감 있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디즈니 플러스를 추가 제공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아우디 고객들은 디즈니 플러스 앱을 통해 차 안에서 디즈니플러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방법도 간단하다. 아우디 앱 스토어에서 디즈니플러스를 설치해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된다.

이를 통해 탑승객들은 정차 시에는 중앙 MMI 디스플레이로, 주행 중에는 옵션 사양인 조수석 디스플레이를 통해 스타워즈, 픽사, 마블,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을 포함한 다양한 영화와 시리즈를 안전하게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아우디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AI 기반 아우디 어시스턴트와 유튜브, 스포티파이, 네이버 지도 등 다양한 앱을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는 아우디의 핵심 디지털 플랫폼이다. 스마트폰 연동 없이도 차량 내에서 풍부한 기능을 제공하는 이 플랫폼에 디즈니플러스까지 더해지며, 아우디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포트폴리오는 한층 강화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더욱 완성도 높은 디지털 모빌리티 경험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디즈니플러스 앱은 유럽 주요 국가를 비롯해 아시아 일부 지역, 호주, 뉴질랜드, 미국 등 전 세계 43개국에서 동시에 출시되며, 아우디 A5, 아우디 Q5, 아우디 A6, 아우디 A6 e-트론, 아우디 Q6 e-트론 등 신규 아우디 모델의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