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과 동시에 문의 폭발!"...두바이의 초호화 호텔 아틀란티스 더 로열

조회 3182025. 3. 21.

1. 세계적 명소 두바이, 새로운 랜드마크 탄생

ssyenc

두바이는 초고층 건물과 압도적인 풍경으로 전 세계 관광객의 이목을 끌어온 도시입니다. 이미 부르즈 할리파, 팜 주메이라 같은 상징적인 명소로 유명한 이곳에 새로운 명소가 추가되었습니다. 8년간의 공사 끝에 완공된 특급 호텔 아틀란티스 더 로열(Atlantis The Royal)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팜 주메이라 인공섬에 위치한 이 호텔은 무려 1조 5500억 원에 달하는 공사비를 들여 건설되었습니다. 길이 500m에 달하는 해안선을 따라 독특한 디자인과 화려한 시설로 이루어진 이 호텔은 두바이의 최신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습니다. S자형 외관은 하늘에서 내려다보면 더욱 독창적인 모습을 드러내며, 모든 객실에서 걸프만의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2. 압도적인 인피니티 풀과 스카이브리지

ssyenc

아틀란티스 더 로열은 44층 규모의 호텔로, 795개의 객실과 231가구의 레지던스를 포함합니다. 특히, 이 건물의 하이라이트는 지상 80m 높이에 설치된 스카이브리지와 그 위에 자리 잡은 환상적인 클라우드 22 인피니티 풀입니다.

스카이브리지는 1300톤에 달하는 초대형 구조물로, 이 과정에서 특수 공법이 사용되었습니다. 스카이브리지는 호텔과 레지던스 건물을 연결하며, 그 위에 설치된 90m 길이의 인피니티 풀은 마치 구름 위에서 수영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는 싱가포르의 마리나베이 샌즈를 뛰어넘는 수준으로 평가받으며, 개관 전부터 이미 화제를 모았습니다.

아틀란티스 더 로열은 총 94개의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 객실 타입에 따라 호텔 내에서도 다양한 수영장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설은 단순한 숙박 공간을 넘어선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3. 두바이의 새로운 럭셔리 호텔들

karpathakis.experience

아틀란티스 더 로열뿐만 아니라, 두바이에는 새로운 랜드마크 호텔들이 잇달아 문을 열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주메이라 마르사 알 아랍(Jumeirah Marsa Al Arab)은 요트 형상을 닮은 외관과 함께, 303개의 객실, 84개의 스위트룸, 그리고 82개의 레지던스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아라비아해를 조망할 수 있으며, VIP 성인 풀과 대형 원형 수영장 등 다양한 시설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또 다른 주목할 만한 곳은 NH 두바이 더 팜(NH Collection Dubai The Palm)입니다. 팜 주메이라에 위치한 이 호텔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넓은 객실로 현대적인 매력을 더했습니다. 특히 인피니티 풀에서 바라보는 두바이의 전경은 방문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호텔은 두바이의 가장 핫한 해변인 팜 웨스트 비치 근처에 있어 접근성도 뛰어납니다.

4. 두바이, 초호화 여행의 중심으로

bayut

두바이는 단순히 초호화 건축물을 선보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세계적 수준의 시설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아틀란티스 더 로열과 같은 랜드마크는 그 자체로 하나의 관광 명소가 되며, 두바이를 더욱 매력적인 여행지로 만들어 줍니다.

새로운 랜드마크가 계속해서 생겨나는 두바이는 럭셔리 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 반드시 방문해야 할 도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압도적인 풍경, 세계 최고 수준의 시설, 독특한 경험이 공존하는 이곳에서 당신의 버킷리스트를 채워보세요.

Copyright © 본 콘텐츠에 있는 저작권는 이앤투어픽에게 있습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