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안희연 인스타그램
흐린 하늘 아래 광활히 펼쳐진 산악지대를 배경으로, 안희연이 한껏 자유로운 포즈를 취한 사진이 시선을 붙잡는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속 이번 스타일링은 '자연 속의 도시 감성'이라는 콘셉트를 담아내며, 많은 이들에게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여행룩의 표본으로 다가오고 있다.
블랙 베이스의 그래픽 프린트 티셔츠는 그녀만의 독립적이고 쿨한 에너지를 담아낸다. 어깨선 아래로 자연스럽게 흐르는 루즈한 실루엣은 체형과 무관하게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인쇄된 우주 이미지와 타이포는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티셔츠의 기장은 힙을 살짝 덮는 정도로,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긴 점이 인상적이다.
하의는 탄탄한 소재의 그레이 조거팬츠로 선택해 캐주얼 무드를 이어갔다. 밑단의 밴딩이 발목 라인을 모아주며 전체적인 실루엣에 안정감을 부여하고, 상의와의 톤온톤 조화로 더욱 세련된 인상을 완성한다. 특히 이 팬츠는 여행지나 등산, 혹은 캠핑 등에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아이템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았다.
신발은 라이트 옐로우톤의 슬라이드 샌들로 마무리했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쿠션감 있는 밑창 덕분에 편안함은 물론, 전체 스타일링에 산뜻한 포인트를 더했다. 무채색 중심의 룩 속에서 작은 컬러감이 조용히 빛을 발하는 연출이다.
이번 안희연의 룩은 트렌디함보다 본연의 편안함을 우선시하는 요즘 MZ세대의 스타일 흐름을 대변하는 듯하다. 화려함을 덜어낸 대신,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감성적이고 기능적인 착장이 인상적이다. 데뷔 초 청순한 이미지에서 한층 더 깊어진 분위기로 성장한 그녀의 모습은 스타일에서도 그대로 드러난다.
#안희연 #안희연패션 #안희연그래픽티셔츠 #캐주얼룩 #여행코디 #조거팬츠스타일 #그래픽티셔츠룩 #슬라이드샌들 #산악패션 #트래블무드 #스타패션 #감성룩
관련기사
'원조 역주행 여신' 하니, 이번엔 시청자 마음 역주행!…'오은영 스테이'서 보여준 '인간 안희연'의 품격
“다음 김애란은 누구?” 예스24, ‘2025 젊은 작가’ 독자 투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