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 10월 A매치에 나설 26인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대표팀은 다음달 1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FIFA 랭킹 6위 브라질과, 14일에는 같은 장소에서 파라과이와 2연전을 치릅니다.
이번 명단에는 큰 '깜짝 발탁' 없이 기존에 한 번 이상 소집됐던 선수들 위주로 구성됐습니다. 지난 9월 A매치에서 태극마크를 달았던 옌스 카스트로프(묀헨글라트바흐)가 다시 이름을 올리며 한국에서 홈 데뷔전을 치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상으로 이탈했던 황인범(페예노르트)과 이재성(마인츠)이 복귀했고, 지난 소집에 제외됐던 '황소' 황희찬(울버햄튼)도 명단에 포함됐습니다.
손흥민(로스앤젤레스FC), 김민재(바이에른 뮌헨), 이강인(파리 생제르맹) 등 주축 해외파 선수들도 모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 10월 A매치 브라질-파라과이 2연전 26인 명단.
GK: 조현우(울산HD), 김승규(FC도쿄), 송범근(전북현대)
DF: 김민재(바이에른 뮌헨), 조유민(샤르자), 이한범(미트윌란), 김주성(산프레체 히로시마), 박진섭(전북), 김지수(카이저슬라우테른), 이명재, 김문환(대전하나시티즌), 이태석(아우스트리아 빈), 설영우(츠르베나 즈베즈다), 정상빈(세인트루이스시티)
MF: 원두재(코르파칸 클럽), 백승호(버밍엄시티), 옌스 카스트로프(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황인범(페예노르트), 김진규(전북), 이재성(마인츠), 엄지성(스완지시티), 이동경(김천상무), 이강인(파리생제르맹)
FW: 오현규(헹크), 손흥민(로스앤젤레스FC), 황희찬(울버햄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