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2년차 미자, 깜짝 D라인 인증에 팬들 "몇개월이에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 2년차 코미디언 미자(39)가 깜짝 D라인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미자는 17일 열심히 족발을 뜯는 사진과 함께 "다이어터를 괴롭히는 머피의 법칙ㅎㅎ 다이어트를 하겠다! 마음먹으면 약속이 생기고 먹을 일이 생긴다!!"라며 먹방의 결과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결혼 2년차 코미디언 미자(39)가 깜짝 D라인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미자는 17일 열심히 족발을 뜯는 사진과 함께 “다이어터를 괴롭히는 머피의 법칙ㅎㅎ 다이어트를 하겠다! 마음먹으면 약속이 생기고 먹을 일이 생긴다!!”라며 먹방의 결과를 공개했다.
친정에 들렀다가 어머니가 차려준 족발세트를 열심히 먹부림한 미자는 “맛있게 먹고 세상 편하게 누워서 #더글로리 보고있는데 남편씨가 찍어준 사진 속에 빼꼼 마중 나온 배를 보고 깜놀”이라며 티셔츠 아래 봉긋한 배를 인증했다.
이어 화장실 거울에 비춘 통통한 배사진으로 웃음을 안겼다. 언뜻 초기 임산부의 흐뭇한 인증샷 같은 모습에 팬들의 공감이 이어졌다.
미자는 “힘줘서 집어넣지 않으면 딱 저 상태네예. 먹방도 자주하다보니 관리에 소홀해지면 5kg이상은 금방 불어요”라고 고백했다.
이에 팬들은 “어머 임신하신 거예요? 전형적인 마른 사람 임신했을 때 배라” “미자님도 먹으면 나오긴 하네요” “저건 애교살 아니에요?” “다이어트는 언제나 내일부터”라는 반응이었다.
임신 아니냐는 팬들의 글에 미자는 “지금은 일단 아니에요”라며 수줍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자는 지난해 4월 1년여의 열애 끝에 6세 연상의 동료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했다.
배우 부부 장광, 전성애의 딸이기도 한 미자는 2009년 MBC 공채 19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현재는 인기 유튜브채널 ‘미자네 주막’을 운영하고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은세, 37억 고급 자택 이 정도? 서양풍 욕실부터 오픈형 서재까지 '대박'
- '美쳤다' 이다희, 망사 수영복 입고 역대급 8등신 비율 자랑
- 오윤아 "엉덩이가 커서 허리 라인을 강조해"(오윤아)
- 선미, 유명 프로게이머 연봉듣고 '화들짝' "4억? 어무것도 아니다"(쇼!텨뷰)
- 김혜수, 은퇴 언급 "그만해야겠다는 생각도..되게 외로웠다"
- 사라는 약쟁이, 연진이는 술꾼? 차주영 "임지연과 포차서 두 시간 만에 25만 원 나와"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