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5년 만에 처음으로 한복 입고 사극 도전한다는 여배우

조회수 2023. 4. 20. 12:0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요즘 가장 핫한 여배우로
손 꼽히는 '전종서'

전종서가 반가운 소식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티빙

데뷔와 동시에 칸 영화제의 레드카펫을 밟은 ‘괴물 신인’ 배우 전종서가 데뷔 후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Youtube@메이드인플러스_모델에이전시

18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 측은 배우 전종서의 캐스팅을 확정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드라마 ‘우씨왕후‘는 갑작스러운 왕의 죽음으로 왕위를 노리는 왕자들과 권력을 잡으려는 다섯 부족의 표적이 된 우씨왕후가 24시간 안에 새로운 왕을 세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추격 액션 사극이다.

뉴스1

오는 2024년 첫 공개 예정인 ‘우씨왕후’는 한국 역사상 보기 드문 형사취수혼으로 권력을 유지한 우씨왕후에 대한 기록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이다.

형사취수혼이란 형이 죽으면 동생이 형을 대신해 형수와 부부생활을 계속하는 혼인 풍습으로 극 중 전종서가 맡은 우희는 고구려의 왕후로 왕이 죽자, 남편의 동생 중 한 명과 결혼하여 가족과 부족을 지키려는 인물이다.

‘우씨왕후’ 제작진은 “구중궁궐 안, 발 뒤에서만 움직이는 왕후가 아닌 직접 다음 왕을 선택하여 왕위에 올리는 입지전적인 왕후 캐릭터를 만들 계획”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Youtube@메이드인플러스_모델에이전시

또한 전종서가 첫 사극에서 고구려 한복을 어떻게 소화해 낼지도 많은 관심의 대상이 되었다.

전종서는 2021년 한 화장품 광고에서 약 2초가량 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을 비춘 적이 있는데, 굉장히 짧은 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누리꾼들은 “전종서 사극 한 번만 찍어주라”, “한복 대박 잘 어울림”, “한복 전종서 미쳤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이에 고구려 왕후를 맡은 전종서가 보여줄 다양한 한복 컬렉션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크다.

한편 최근 전종서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을 통해 제6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장편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되어 배우 진선규, 장률과 함께 프랑스를 찾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