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졸업 사진으로 난리 난 여자 연예인

가수 장원영은 지난 2018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 출연해 최종 1위를 차지하며 아이즈원 멤버로 활동한 바 있으며, 단체 활동 종료 이후에는 스타쉽 소속 6인조 다국적 걸그룹 '아이브'로 재데뷔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2004년생으로 올해 20살이 된 장원영은 지난 2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 앨범 사진을 공개해 엄청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당시 장원영은 “졸업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함께했던 서공예 친구들과 선생님들께 직접 만나 인사를 전하지 못해 아쉽지만, 감사하다는 말 꼭 전하고 싶다”라며 “고등학교 생활을 마치고 벌써 스무 살이 된다는 게 아직 실감이 나지 않고, 어색하지만 이제 성인이 되는 만큼 행동 하나하나에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성숙하고 성장한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장원영의 고등학교 졸업 사진을 본 팬들은 “졸업 사진이 아니라 잡지 화보인 줄”, “데뷔한 지 오래됐는데 이제 졸업이라니”, “너무 예쁘네” 등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장원영은 SNS를 통해 근황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공원 벤치에서 어깨라인이 드러난 상의와 짧은 반바지를 입고 남다른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드라마를 검색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