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골프예약, 1인 그린피 최대 11만원 할인하는 ‘단독 특가전’

주미희 2025. 6. 27. 09: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포츠에 재미를 더하는 플랫폼 기업 ㈜카카오 VX(대표 문태식)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전국 모든 권역의 대표 골프장 35곳이 참여하는 단독 특가전을 마련한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7~8월 여름 휴가철에 앞서 국내 골퍼들이 선호하는 전국 대표 골프장의 다양한 혜택을 담은 특가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활용해 권역별 대표 골프장에서 추억을 만들며 여름철을 더욱 특별히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스포츠에 재미를 더하는 플랫폼 기업 ㈜카카오 VX(대표 문태식)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전국 모든 권역의 대표 골프장 35곳이 참여하는 단독 특가전을 마련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카카오VX 제공)
단독 특가전은 1인 그린피가 최대 11만원까지 할인된다. 아울러 식사와 커피 등 식음료 제공, 카트비 면제 등의 혜택이 골프장에 따라 달리 서비스된다.

단독 특가전에 참여하는 수도권 대상 골프장은 △파인크리크 △빅토리아(P9) △남양주(P9) △에덴블루 △양평TPC 등 5곳이다. 경상권 골프장은 △이지스카이 △통영동원로얄 △파라지오 △마우니오션 △의령리온 △리더스 △펜타뷰(P9) 등 7곳, 전라권 대상 골프장은 △군산(레귤러) △고창 △베르힐 △화순엘리체 △함평엘리체 등 5곳이다. 강원권에선 △카스카디아 △벨라스톤 △파인리즈골프앤리조트 △샌드파인 △비콘힐스 등 5곳, 충청권에선 △로얄링스 △골든베이 △중원 △플라밍고 △감곡 △백제 등 6곳이 참여한다. 제주권 대상 골프장은 △해비치컨트리클럽 제주 △라온 △더시에나 △라헨느 △그린필드 △캐슬렉스제주 △샤인빌파크 등 7곳이다.

이번 단독 특가전은 오는 8월 31일까지 예약을 완료한 건에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7~8월 여름 휴가철에 앞서 국내 골퍼들이 선호하는 전국 대표 골프장의 다양한 혜택을 담은 특가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활용해 권역별 대표 골프장에서 추억을 만들며 여름철을 더욱 특별히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카카오골프예약’은 앞으로도 골퍼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골퍼의 만족도 향상과 함께 국내 골프업계 생태계가 고루 성장하는 데 힘을 보탤 예정이라고 전했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