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쩐의 전쟁’ 미스조 김병선, 지병으로 사망...추모 물결(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병선이 지병으로 사망했다.
25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취재 결과, 김병선은 지병으로 투병해오다 전날 세상을 떠났다.
김병선은 경희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후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로 활동했다.
고인은 특히 SBS 수목드라마 '쩐의 전쟁'(2007)에서 감초 조연 미스 조 역으로 존재감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취재 결과, 김병선은 지병으로 투병해오다 전날 세상을 떠났다.
김병선은 경희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후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로 활동했다.
고인은 특히 SBS 수목드라마 ‘쩐의 전쟁’(2007)에서 감초 조연 미스 조 역으로 존재감을 알렸다. 사채업자 마동포의 사무실 직원으로 등장, 특유의 엽기적이면서도 귀여운 표정으로 드라마 인기에 한몫했다. ‘쩐의 전쟁’은 시청률 30%를 넘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너무 이른 나이에 떠난 고인의 안타까운 소식에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추억의 배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하늘에선 평온하세요” “너무 젊은 나이에...아픔 없는 곳에서 편히 눈 감으시길” “안타깝습니다. 기억하겠습니다” 등 애도를 표했다.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7호에 마련됐다. 발인은 27일 오전 7시. 장지는 시안가족추모공원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2년 만 컴백’ 제이미, 신곡 ‘배드 럭’ 오디오 티저 공개 - 스타투데이
- “아미 곁에 있을 것”...BTS 진, 신곡 ‘아이윌 비 데어 공개 - 스타투데이
- “잘생겨서 고민”...노민우, ‘개콘’ 소통왕 말자 할매 출격 - 스타투데이
- 지드래곤, 2차 티저 이미지 공개...모니터 화면 속 ‘에러’ - 스타투데이
- [포토]문가영, 멀리서도 빛이나 - 스타투데이
- [포토]문가영, 백화점 시선 올킬 - 스타투데이
- [포토]문가영, 블랙스완의 완성 - 스타투데이
- [포토]문가영, 물오른 섹시미 - 스타투데이
- [포토]문가영, 세련미 뚝뚝 - 스타투데이
- [포토]문가영, 눈빛에 홀릭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