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에서 찍은 그 사진, SNS 초토화 이유?

“너무 과감한 거 아니야?”티아라 효민이 결혼 후 떠난 신혼여행지에서 공개한 비키니 사진이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최근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난 효민은 자신만의 스타일이 담긴 비키니 패션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과감하다’는 표현조차 부족할 만큼 완성도 높은 몸매와 스타일은 보는 이들까지 숨을 멎게 만들었습니다. 한 장의 사진으로 모두를 압도한 그녀의 존재감, 과연 어느 정도였을까요?

"이 사진 남편이 찍어준 거 맞아?"효민은 자신의 SNS에 신혼여행 중 찍은 다양한 사진을 연달아 업로드했는데, 특히 남편이 직접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비키니 사진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전문 포토그래퍼 못지않은 구도에 완벽한 바디라인이 더해지면서 단숨에 화제가 됐죠.

팔, 허리, 다리까지 군더더기 하나 없는 라인 덕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이 정도면 진짜 연예인 맞다”, “완전 인형이 따로 없다”는 반응이 줄을 잇고 있습니다.

“신혼여행에서 이 정도 근황 공개한 연예인 또 있나요?”이번 비키니룩 공개는 단순한 여행 사진을 넘어 ‘효민’이라는 이름을 다시 한번 각인시킨 계기가 되었습니다. 팬들뿐 아니라 일반 대중들도 그녀의 놀라운 자기관리 능력에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는데요.


결혼 후 더 단단해진 자신감과 여유가 그대로 묻어나는 신혼여행 패션, 효민의 ‘새로운 시작’이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다음 근황도 벌써부터 궁금해지는 이 타이밍, 놓치지 마세요.
글을 재밌게 읽었다면
공유, 하트, 구독 클릭!
Copyright © 네이버 등 플랫폼 카피 X 무단 복제 및 재배포 등 모방하는 경우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