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최현석 “PD가 멋있을거라 해서 출연 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현석 셰프가 '흑백요리사'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10월 7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 TOP8 기자간담회에서 최현석 셰프가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민지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최현석 셰프가 '흑백요리사'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10월 7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 TOP8 기자간담회에서 최현석 셰프가 출연 이유를 밝혔다.
최현석 셰프는 "처음에 제의가 왔을 때 당연히 심사위원인 줄 알았다. 출연자로 나오라고 하면서 김학민PD가 '셰프님은 첼린저로 나오는게 더 멋있다'고 했다. '정말 멋있냐. 그럼 잘하는 분들을 불러달라'고 했다. 새로운 자극이 필요했다. 그래서 도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늘 고민하는 부분이 있다. 전통을 끌고 가는 키친이 있고 새로운 걸 개발하는 부류가 있다. 난 새로운 걸 하는 사파다. 그러면서 돌을 맞기도 하는데 이걸 하면서 내가 가는 길이 맞다는 확신을 얻었다. 무엇보다 대한민국 F&B가 어려울 때였는데 관심을 요리쪽으로 가져와서 요리사들이 요리하는데 좋은 환경이 만들어져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강재준♥이은형, 아들 분수토한 흔적 그대로 50일 촬영 “일부러 안 씻어” (기유TV)
- 이혼 후 과감해진 수현, 이틀 연속 아찔 클리비지룩‥파격 그 자체
- 전종서, 등 훅 파인 원피스에 애플힙 자랑‥파리에서 더 과감해
- 19년 전 현빈 보고 “임영웅 아냐?” 뜻밖의 닮은꼴(아형)
- 황재균 지연 이혼에 ‘굿파트너’ 작가 등판 “고민 끝에 하는 이혼, 응원받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