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명문 Dplus KIA, 19일 승리 기원 시구 진행...'SPORTS DAY' 시구·이벤트 풍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IA 타이거즈가 오는 19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의 홈경기에 E스포츠 팀 'Dplus KIA(디플러스 기아)'와 함께하는 KIA SPORTS DAY를 개최한다.
루시드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챔피언스 필드를 방문하게 됐는데, 올해는 시구까지 하게 되어 더 기쁘고 설렌다. KIA 타이거즈가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팀원들과 함께 열렬히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ORTALKOREA] 김지현 기자=KIA 타이거즈가 오는 19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의 홈경기에 E스포츠 팀 'Dplus KIA(디플러스 기아)'와 함께하는 KIA SPORTS DAY를 개최한다.
2017년 창단된 E스포츠 팀 Dplus KIA는 2020년 리그오브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과 세 차례의 LCK 우승을 차지한 명문 팀으로, 2021년부터 기아가 네이밍 스폰서를 맡아 후원 중이다.
이날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는 Dplus KIA의 정글러 'Lucid(루시드)' 최용혁이, 시타는 미드라이너인 'ShowMaker(쇼메이커)' 허수가 한다. 루시드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챔피언스 필드를 방문하게 됐는데, 올해는 시구까지 하게 되어 더 기쁘고 설렌다. KIA 타이거즈가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팀원들과 함께 열렬히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경기 중에는 Dplus KIA 선수단과 함께하는 이닝 이벤트가 진행되며, 응원단은 Dplus KIA 컬래버 유니폼을 입고 응원 단상에 오를 예정이다.
한편 이날 경기 시구차는 올해 출시된 기아 최초의 목적 기반 모빌리티(PBV) 차량인 PV5로 운영한다. 경기 전 중앙출입구 앞에서 PV5를 전시해 이날 경기장을 찾은 타이거즈 팬들에게 차량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KIA 타이거즈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스민 공주' 이성경, 완벽 11자 복근+반전 글래머 몸매
- '예비신랑 논란' 신지, 논란 속 눈물 고백 "팀에 피해 갈까 무서워"
- '역시 워터밤 1티어' 권은비, 과감한 노출 '파격'...섹시미 폭발
- 아파트 주민 폭행해 ''시야 장애' 입힌 '전과 6회' 래퍼, 실형 선고
- 대만과 한국을 사로잡은 여신 치어리더 핫한 비키니룩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